새소식

고객센터 개편에 대한 안내! 2004.08.09
안녕하세요 씰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고객님들의 민원을 보다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처리해 드리기 위하여, 민원접수 경로를 점점 통일화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1:1 문의메일과 1:1문답게시판을 통합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들께서는 홈페이지 - 고객센터 - 1:1문의하기 란에 가셔서 1:1문의를 해주시면 메일과 홈페이지에서 모두 문의하신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존 문의 방법 ◈◈ 1. 홈페이지 - 고객센터 - 1:1 문답게시판 (로그인하신 고객만 문의 가능) 2. 홈페이지 - 고객센터 - 1:1 문의메일 ◈◈ 변경 후 문의 방법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1:1 문의하기 (로그인, 비로그인 모두 문의 가능) ◈◈ 주요 변경 사항 ◈◈ ①로그인 하신 고객분들께서는 메일과 홈페이지에서 문의내용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②비로그인 하신 고객분들께서는 메일로만 문의내용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③문의 후 24시간 내에 답변을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버그확인이나 시스템적인 조사가 필요한 경우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씰 온라인을 이용하시다 문의하실 내용이나 궁금점이 있으시면 이제부터는 1:1 문의하기란을 이용해 주세요 앞으로도 강화된 서비스를 통해서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씰 온라인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즐거운 일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