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정책 변경 안내
2004.08.20
안녕하세요 씰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뜻있는 방학, 즐거운 휴가를 즐기고 있으신 지 궁금합니다.
시간은 돌릴 수 없습니다. 씰 온라인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
모두 즐거운 추억 만드시기 바랍니다.
씰 온라인 운영정책 중 일부 수정된 사항이 있어 사전에
공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시행일자 및 변경된 내용을 충분히 확인하시고, 이용에
불이익 없으시기 바랍니다....^^
◈운영정책 변경 시행일◈
2004년 08월 23일 오전 10시부터 변경 정책 적용
아래는 주요 변경내용입니다.
◈복구 정책◈
①현행 운영정책 상의 복구 정책을 주의사항, 사기, 계정도용, 캐릭터복구
아이템 복구등으로 분류하여 규정
②모든 복구는 기본적으로 GM의 판단하에 처리됩니다.
③복구 신고 절차의 통일화
씰 온라인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신고전문센터 - 복구신청 란을
통해서만 접수 가능(메일이나 게시판, 전화등으로 접수 불가)
④복구신청 시 주의사항 강화
◈사기건에 대한 정책◈
①접수 가능 사기건에 대한 정책 변경
기존 : 좌판사기를 제외한 대부분의 사기 접수 가능
변경 : 유사캐릭터 사기만 접수 가능
◈계정도용 정책◈
①계정도용 접수 가능 범위 제한
기존 : 대부분의 도용에 대한 접수 가능
변경 : 타인과 계정공유, 개인정보 유출등으로 인한 도용은 접수 불가
◈캐릭터 복구에 대한 정책◈
①복구 가능 캐릭터에 대한 범위 규정
②복구 불가 캐릭터에 대한 범위 규정
◈아이템 복구◈
복구 가능/불가아이템에 대한 범위 변경
①상점 NPC에게 아이템을 판매한 경우
-> 상점 판매 시스템 보완 후 복구 불가
②펫에게 아이템을 먹인 경우
-> 시스템 보완 후 복구 불가
③아이템을 필드에 버린 후 자연소멸된 경우
-> 복구 불가
④제련 혹은 멜팅을 통해 아이템이 소멸한 경우
-> 복구 불가
⑤렉, 백섭등으로 인해 아이템 상실
-> 복구 불가
⑥펫이 정상적인 경로로 굶어 소멸한 경우
-> 복구 불가
⑦소모성 아이템
-> 복구 불가
⑧불법프로그램 혹은 버그를 통해 생성된 아이템
-> 복구 불가
변경된 운영정책은 시행일에 맞춰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하고, 변동된 부분은
따로 표시를 하여 씰 온라인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의 혼란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크게 변동이 된 사항은 없습니다만, 일부 규정에 대한 적용대상을
기존보다 구체적으로 정립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강화된 시스템으로 고객님들께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시구요
언제나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