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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정책 변경 안내 2004.08.20
안녕하세요 씰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뜻있는 방학, 즐거운 휴가를 즐기고 있으신 지 궁금합니다. 시간은 돌릴 수 없습니다. 씰 온라인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 모두 즐거운 추억 만드시기 바랍니다. 씰 온라인 운영정책 중 일부 수정된 사항이 있어 사전에 공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시행일자 및 변경된 내용을 충분히 확인하시고, 이용에 불이익 없으시기 바랍니다....^^ ◈운영정책 변경 시행일◈ 2004년 08월 23일 오전 10시부터 변경 정책 적용 아래는 주요 변경내용입니다. ◈복구 정책◈ ①현행 운영정책 상의 복구 정책을 주의사항, 사기, 계정도용, 캐릭터복구 아이템 복구등으로 분류하여 규정 ②모든 복구는 기본적으로 GM의 판단하에 처리됩니다. ③복구 신고 절차의 통일화 씰 온라인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신고전문센터 - 복구신청 란을 통해서만 접수 가능(메일이나 게시판, 전화등으로 접수 불가) ④복구신청 시 주의사항 강화 ◈사기건에 대한 정책◈ ①접수 가능 사기건에 대한 정책 변경 기존 : 좌판사기를 제외한 대부분의 사기 접수 가능 변경 : 유사캐릭터 사기만 접수 가능 ◈계정도용 정책◈ ①계정도용 접수 가능 범위 제한 기존 : 대부분의 도용에 대한 접수 가능 변경 : 타인과 계정공유, 개인정보 유출등으로 인한 도용은 접수 불가 ◈캐릭터 복구에 대한 정책◈ ①복구 가능 캐릭터에 대한 범위 규정 ②복구 불가 캐릭터에 대한 범위 규정 ◈아이템 복구◈ 복구 가능/불가아이템에 대한 범위 변경 ①상점 NPC에게 아이템을 판매한 경우 -> 상점 판매 시스템 보완 후 복구 불가 ②펫에게 아이템을 먹인 경우 -> 시스템 보완 후 복구 불가 ③아이템을 필드에 버린 후 자연소멸된 경우 -> 복구 불가 ④제련 혹은 멜팅을 통해 아이템이 소멸한 경우 -> 복구 불가 ⑤렉, 백섭등으로 인해 아이템 상실 -> 복구 불가 ⑥펫이 정상적인 경로로 굶어 소멸한 경우 -> 복구 불가 ⑦소모성 아이템 -> 복구 불가 ⑧불법프로그램 혹은 버그를 통해 생성된 아이템 -> 복구 불가 변경된 운영정책은 시행일에 맞춰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하고, 변동된 부분은 따로 표시를 하여 씰 온라인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의 혼란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크게 변동이 된 사항은 없습니다만, 일부 규정에 대한 적용대상을 기존보다 구체적으로 정립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강화된 시스템으로 고객님들께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시구요 언제나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