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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 고객센터 개편 및 이용 방법 안내(+2/1 내용추가) 2023.02.01



안녕하세요.
씰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2023년 2월 1일(수) 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고객센터가 개편되어
문의 접수 및 내역/답변 확인 방법을 안내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참고사항(+내용추가)
  2022년 12월 8일 ~ 2023년 1월 31일까지 남겨주셨던 문의 내역은
  데이터 이관 작업 일정에 따라 추후 확인이 가능하오니
  위 기간에 접수한 문의는 기재하셨던 이메일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이용 방법]


1. 1:1문의 접수

①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고객센터 페이지 내 상단, 하단에 위치한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문의 접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유형 선택]을 클릭하여, 문의하려는 내용에 관련된 유형을 선택합니다.
  * 문의 접수 시 기본적으로 로그인이 필요하며, 일부 유형은 비로그인 상태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① 서버를 선택 후, 빈칸에 요청 정보를 기재합니다.
  * 필요시 파일첨부를 통해 문의자료(촬영본 등)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에 대한 설명을 확인하신 후, 체크박스를 클릭하여 체크합니다.
  * 비동의 시 문의 접수가 불가합니다.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문의 접수가 완료됩니다.





2. 문의 내역 / 답변 확인

① 공식 홈페이지에서 문의를 접수했던 계정으로 로그인 후, [고객센터] 또는 [1:1문의]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로그인 계정에 마우스를 올리면 나타나는 [문의 내역]을 클릭합니다.


문의 내역에서 접수한 문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를 클릭하면 문의 내용 및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 내용 및 답변을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