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씰 온라인입니다.
2023년 3월 2일부터 변경되는
복구 서비스 정책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6개월 1회 아이템 복구 서비스
1. NPC 상점에 판매한 아이템
2. 펫에게 먹인 아이템
3. 필드에 드랍하여 사라진 아이템
- 타인이 습득하지 않았어야 합니다.
4. 로드맵 스토어에서 잘못 구입한 아이템
-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았어야 합니다. (장비 아이템의 경우 착용한 적이 없는 상태)
- 장비아이템을 제련했을 경우, 제련 혹은 감정 재화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5. 초기화한 아케인
- 초기화 이후 추가적으로 아케인 작업을 진행하지 않았어야 합니다.
- 아케인 초기화 시 함께 초기화되는 옵션 변경 횟수는 이전 횟수로 복구됩니다.
상기 항목에 해당할 경우에는 계정당 6개월에 1회 복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 소멸일로부터 70일 이내, 로드맵 스토어 및 아케인은 문제 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에 1:1 문의를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문의 접수일로부터 6개월 간은 해당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우편 복구 서비스
1. 우편 전송을 실수한 아이템
- 우편을 받은 캐릭터가 휴면 계정일 경우에만 복구가 가능합니다.
2. 우편 수령 기간 만료로 소멸한 아이템
- 우편의 한줄 메세지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우편 복구 서비스는 계정당 1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 소멸일로부터 70일 이내 1:1문의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1:1 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소식
[안내] 복구 서비스 정책 안내
2023.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