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고객센터 개편 사전 안내(+2/14 이용 방법 추가)
2024.02.07
안녕하세요.
씰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2023년 2월 14일 수요일 부터 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개편이
예정되어 있어 서비스 이용 방법이 변경되는 점을 사전 안내해 드립니다.
개편 이후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개편 이전에 남겨주셨던 문의 내역의 확인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당시 기재해 주셨던 이메일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개편된 고객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선 다음 주 2월 14일 수요일 본 공지 사항을 통해
추가로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이용 방법]
[문의 접수]
①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게임 FAQ 페이지 내 하단에 위치한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문의 접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문의유형] 항목을 클릭하여, 문의하려는 내용과 관련된 유형을 선택합니다.
① 선택한 문의유형에 따라 생성되는 각 질문 항목에 내용을 입력합니다.
②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에 대한 설명을 확인하신 후, 동의 여부를 선택합니다.
③ 페이지 하단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문의 접수가 완료됩니다.
답변은 문의 접수 시, 입력해 주신 이메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답변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수신거부 여부 또는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