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안녕하세요.
씰온라인입니다.
금일 임시점검을 통해 수정된 현상과 관련하여 추가 안내드립니다.
프리미엄 좌판에 캐시 아이템 등록 이후 재접속 시
좌판에 등록했던 캐시 아이템과 동일한 아이템이 일반 인벤토리에 생성된 것처럼 보여지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이로 인하여 생성된 것처럼 보여지는 아이템은 현재 전부 조사 및 수정 조치가 완료된 상태며,
생성된 것처럼 보여지는 아이템들은 판매 및 사용이 불가능하여 악용된 내역은 확인되지 않은 점 안내 드립니다.
다만, 위 현상이 발생하는 과정에서 일반 인벤토리에 기존 보유하고 계시던 아이템이
소멸되는 현상이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약 위 현상으로 아이템이 소멸된 모험가님께서는 아래 내용을 기재하시어 1:1 문의로 접수해주시면
소멸된 아이템 확인 후 복구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게임 이용 기록 확인을 위하여 7월 4일(목)까지 최대한 접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인벤토리 소멸 아이템 복구 신청]
1. 소멸된 아이템 이름
2. 소멸되기 전 아이템의 보유 수량이나 장비 옵션 등
3. 마지막으로 해당 아이템을 확인한 시간
위 현상으로 인해 모험가님께 심려를 끼쳐드려 너무나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이후 쾌적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씰 온라인입니다.
게임 내 이상 현상이 확인되어 안정화 조치를 진행하고자 임시 점검을 진행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안정적인 환경에서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진행되는 점검이므로 모험가님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임시 점검 안내 사항]
- 진행 일시 : 2024년 7월 3일(수) 14시 50분 ~ 17시 17시 30분 (2시간 40분)
- 수정 내용
1) 좌판에 캐시 아이템 등록 후 재접속 시, 인벤토리에 해당 캐시 아이템이 생성된 것처럼 보여지는 현상 수정
2) 좌판에 캐시 아이템 등록 시, 소멸 안내 문구 발생하여 사라지는 것처럼 보이는 현상 수정.
- 실제로 해당 아이템이 사라진 것은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7/3(수) 업데이트를 통해 수정되었던 '좌판에 캐시 장비 등록 시, 게임이 종료되는 현상 수정'은 취소되었습니다.
모험가님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 참고사항
1) 인던 지역 입장 초기화
2) 점검 시간동안 사용하지 못한 기간제 캐시 아이템 시간 연장(180분)
이번 점검의 경우 부득이하게 사전 안내 없이 곧바로 점검이 진행되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