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건의드립니다 건의 쓰리포이너 2020.08.29

씰온라인 고인물유저입니다. 요즘에 업데이트에 신경많이쓰시는거같아 마음이굉장히좋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이 좀있어 건의를 드릴려고합니다.

1.전투력건의 이번에 전투력시스템이 도입되면서 현자의탑하드모드에서도 전투력에따른 패널티가 적용되고있습니다. 그런데 이 전투력이 뚜렷한 기준이 없어보입니다. 모든 직업이 체력스탯만 찍으면 다른스탯찍는거보다 전투력이 높게나오니 말이죠. 이것을 직업별로 기준을 다르게 잡아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예를 들어 대사제나 마법사계열은 체력을 많이 요구하지않는직업인데 전투력때문에 체력을 올려야하는것이 너무 비효율적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무기 두개인직업은 다른 직업보다 증댐이 30퍼 이상 더 높은데도 다른직업과 스탯을 똑같이 찍을경우 다른캐릭보다 낮은경우도 있습니다. 전투력을 직업별에 따라 필요한스탯을 올릴때 더 많이 오를수있도록 바꿔주셔야할거같습니다 자객의경우 근력1=전투력7 체력1=40몇 올랐던걸로 알고있습니다. 너무 비효율적으로 전투력수치가 영향을 받는거같습니다.

2.현자의탑 하드 새로운 던전을 오래기다려온 입장에서 반가운 업데이트였습니다. 하지만 아직 초기단계라서 그런지 이것저것 버그들(재입장시 팅기면서 재접이 안되는)이 있지만 제일중요한건 클리어입니다. 현재 전투력 시스템의 비효율적인 적용으로인해 2층은 거들떠 보지도 못하는 상황입니다. 또한 잡몹들과 보스의 피가 너무 많은상황이라 1층 클리어시간만 2시간 가까이 갑니다. 잡몹들의 공격력등은 잘잡은거같지만 피통에서 너무 지루하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피통을 좀 줄여줬으면좋겠습니다. 풀탬 딜러들이 거의 50분정도 때려야 1층보스를 잡습니다. 2.3층은 거의 엄두도 못내겟네요

3.자객 자객의 경우 단일딜 특화로 그나마 보스를 잡을때만 쓰임이 있었는데 이번에 현자의탑하드모드에서 1층 오징오보스를 잡는데 스킬을 못쓰게하는 디버프를 무한으로 걸다싶이하니 자객은 거의 쓸모가없는 직업군이 되어버렸습니다. 이점좀 참고해줘서 밸런스조정좀 해줬으면좋겠습니다.

제가 건의드릴내용을 요약하면

1.전투력 직업별 기준잡기 2.현자의탑하드모드 밸런스잡기(잡몹.보스의 피통조절 / 전투력 기준잡기) 3.자객 밸런스조정좀....


좋은방향으로 패치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