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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기획안 건의 꿈속의유혹 2021.10.01

매번 똑같은 이벤트 지겹지도 않습니까? 개발진분들?

그러니 이벤트를 다른게임을 참조해서라도 바꿔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면 포인트제 라고 해서 몬스터 1점, 두목몬스터10점, 보스30점, 인던클리어100점(난이도에 따라 추가),  낚시 1번당 1포인트

등으로 해서 하루 포인트 제한두고 일정 포인트 달성하면 우편으로 자동으로 아이템 들어오게 하는 방식이 있죠.

혹은 예전 이벤트처럼 낚시 혹은 사냥해서 재료 똑같이 얻게 하면서 재료 일정갯수 들고가면 확정으로 바꾸는 이벤트로 진행하던지요.

매번 똑같이 1-2시간 힘겹게 사냥해서 재료 모아서 갔더니 돈주머니만 가득 들어있는 상자면 누가 하고 싶겠습니까? 

그리고 드랍률도 건드린 것 같은데, 다시 돌려놓으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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