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을 너무나 좋아하는 유저입니다.
복귀후 게임을 해보니 문제점이 있는것 같아서 초보들이 오래 정착하지 못하는 이유를 적어볼게요
신나게 퀘스트 따라서 하다보면 272까지는 정말 재미있어요
라딕스 템과 로드맵 시스템 아이템 너무나 훌륭하고 즐겁습니다. 진짜 너무 재미있게 놀았어요.
272레벨은 보통 한달전후? 면 가능하더라구요
캐쉬도 쓰고 하면서 노는데 문제는 272 부터 생깁니다.
퀘스트를 위해 갈곳은 폐허뿐인데 거긴 데미지감소 125% 맞춰야 실질적 편한 사냥이 가능하죠
던전은 갈수있는곳이 지하수로 정도나 현탑에 명성먹으러 가는데 사실상 수로는 라딕스로 무리고요
수로나 로드맵 신규 템 모아봐야 라딕스보다 못하더라구요... 너무합니다 진짜.. 못생긴 라딕스템 딴거 낄 수 있다 정도?
결국 돈벌면서 할곳이 폐허뿐인데 다른말로 하면 갈곳이 폐허 뿐이라는 겁니다.
밸런스? 원거리? 이런거 초보에게 중요하지 않아요 어짜피 125방뎀 아니면 두세대에 맞아죽으니까요..
적당히 돈은 적게라도 모으면서 많은곳을 편히 가고싶은데 갈곳이 딱 정해져 있다보니 할게 없더군요
씰에는 너무나 아름다운 맵이 많아요 가끔 추억느끼러 네레이스도 가고 레인보우존도 갑니다.
아무것도 얻지 못하면서요... 이런곳에 사냥하면서 이벤트 템이라도 모으고 싶지만
실질적으로는 폐허에서 두대맞으면 죽으니 도망다니면서 게임을 하니...흥미가 떨어지더라구요..
너무 아름답고 잘 만든 맵들 간단한 리뉴얼이나 아니면 드랍 100% 구간을 100레벨 이상으로해도
씰 경제에 문제도 안되고 초보들도 여러곳 돌아다니면서 놀 수 있게 해주시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하다못해 이벤트 템은 렙제 없에버려도 되지 않을까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되도록 말이에요
파티 레벨도 어짜피 중파라는 귀찮은 작업으로 파티하는데
이정도 오랫동안 서비스 한 게임이라면 풀어줘도 사실상 무방하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더 즐기고 놀 수 있는 곳을 만들어 주세요
씰온라인 레벨업이 너무 쉽다는게 제일 문제점이고요. 제 2로 잣 같다는겁니다.
중저렙 사냥터 남아돌아요.. 뭔. ㅅㅂ 끝이없는 온라인겜 인데 레벨업을 이리 쉽게 ㅊㅓ 만드러놨으니
뻑 하면 묻지마패치고 질문하면 문제없다or 모르쇠로 일관하고
메크로는 동영상 찍어서 백날 신고해봐짜 1년 366일 잘만 쳐돌아가고잇고
메크로 안 돌리는 사람들이 뱅쉰이 되는 참 아이러니한 ..
백날 씨브러봐짜 플 위 임마들은 무시 합니다..
마음 비우는게 속 편해요..
최소한 퀘스트 용지 받은 동안만 100퍼 드랍시켜달라고요... 경험치는 없더라도...
완전 공감합니다. 컨텐츠는 이것저것 만들어 놓고 즐길 방법이 없어요... 레벨이 지나서... 270 부터는 캔드마을에서 벗어나질 못 해요...ㅠㅠㅠㅠㅠㅠ
진짜 딴건 몰라도 파티레벨제한 시스템은 없애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