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보마 드랍률이 줄었다 느끼는건 나만의 착각? 건의 깜장꼬양이 2025.08.06

컨텐츠 소비 때문애 보마 드랍률이 극악에 거래불가 인건 이해 하지만, 게임 하는 사람도 이해를 해줘야지 너무 진행률이 낮아서 이건 게임을 하는건지, 일을 하는건지 헷갈리네요.. 내가 실제로 드래곤잡아서 엑을 만드는게 더 빠를 지경임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