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navigation
Skip to content
SEAL ONLINE
새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GM이야기
이벤트
가이드
게임 소개
게임 가이드
랭킹
개인 랭킹
길드 종합 랭킹
커뮤니티
통합게시판
건의/제보
스크린샷
투표
다운로드
고객센터
1:1 문의
보안센터
약관/정책
로그인
PC방
OFF
GAME START
커뮤니티
홈
커뮤니티
건의 / 제보
통합게시판
건의 / 제보
스크린샷
투표
건의
제보
사냥터 개선 (바일을 늘리던가... 서버를 늘리던가... 저렙은 어디서사냥해
건의
양두엉부엉
2025.09.07
아니 주말에 사람 터져 나가는데 서버 늘리던지 사냥터 개선좀해주세요... 300넘는데 핫한 자리 다 사냥하고잇으면 저렙은 어디서사냥합니까... 캔디 초코 폐허 등등... 지금 사람많은데 바일이라도 좀 늘려서 위치 밸런스좀 맞춰주세요..그렇게 큰 맵에 왜 사냥할 곳은 적나요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트위터에 공유하기
URL 복사
목록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0/500
댓글등록
착한서폿유저
오토가 자리먹고있는곳도 많아요 말걸어보고 대답없으면 매크로또는 오토라 같이사냥하셔두됨 ㅋㅋ
답글달기
2025.09.07
거래시 숫자 MAX 단축키좀 만들어주세여.
모라고0
2025.09.08
드랍 렙제 완화
빵이찌그러젓내
2025.09.07
드랍 아이템 주머니 버그 개선좀 하주세요.
몬스테라스
2025.09.06
최근 게시글
건의
검성 건의드립니다.
2026.06.11
제보
룬스톤 제작이 안됩니다
2026.05.29
제보
64비트 클라이언트 접속이 아예 안됩니다.
2026.05.28
오토가 자리먹고있는곳도 많아요 말걸어보고 대답없으면 매크로또는 오토라 같이사냥하셔두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