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거래시 숫자 MAX 단축키좀 만들어주세여. 건의 모라고0 2025.09.08

거래시 숫자 입력하기 너무 불편하고 마우스로 일일이 MAX 조준하기 힘들어요.

키보드로 숫자누르고 엔터치다보면 대화창에 숫자가 적혀져버릴수도 있어요 불편해요.

MAX 되는 단축키좀 만들어주세요.

스페이스바가 적당할것 같습니다.

혹은 쉬프트나 컨트롤 눌러서 전량 이동,판매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