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날이 올까? 씰에서 내가 없어지든 씰이 없어지든 그날이 더 빠를거 같은데.
밸패관련 언급은 하나도 없는걸 보니 1:1문의로는 다양하게 고려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할 생각이 없쥬?
해봐야 일만늘어나니까? 회의라도 한번 했는지 의문임.
던전 재입장 제한은 자객 등 스킬쿨 초기화 저격한거고 타임어택은 다클라로 혼자 던전 클리어하는사람 저격한거 뻔히 보이는데
보마던전으로 몇년을 울궈먹으려고 하는걸까? 최소 2년이상?
최소한의 개발과 최대한의 컨텐츠 소비속도 제한 및 캐쉬템을 통한 최대한의 수익창출 이게 이 게임사의 운영목표인듯.
14일 이후 던전 수정한다고 하지만 뻔히 보이지. 보스 피통이나 좀 줄여놓고 난이도 완화해줬다고 생색이나 내고 ㅋㅋㅋ
일좀 하슈~ 유저늘어나고 매출늘어나면 회사에서 성과급 안줘요? 그렇다면 직장인으로서 의욕 없는거 이해는 합니다만
말만 새롭고 차별화된 괴랄한 던전 내놓고 우리게임 새로운 컨텐츠에요~ 라고 하면서 캐쉬나 내놓고 유저 피빠는 짓은 그만좀 합시다.
너무 많은걸 바라나요? 이렇게 등 안떠밀어도 조만간 알아서 조용~히 떠날테니 그걸 바라면 계속 이런 운영 보여주세요.
유저들이 그동안 조용히 있다고 본인들이 잘하고 있는줄 아는건지 모르겠는데 기대가 없던겁니다. 착각하지마세요.
간만에 새로운 컨텐츠 나온다고 기대했다가 역시나 개똥인것에 그동안 쌓인 불만이 터진거에요.
갈놈가고 남을놈 남고 올놈와라 라는 마인드의 운영이 계속될걸 모르진 않지만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글이라도 써봅니다.
많이 빠져나갔지만 아직은 씰을 좋아하는 유저들이 남아있고 문제를 제기하는 유저들이 남아있을때 잘좀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