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크로는 왜 안잡는건가요?
헤세드 조로삼
2026.04.09
지금도 대놓고 돌리고 있고 24시간 돌아가고 있는데 왜 안잡는건가요?
주주 총회가서 진상을 펴서 상사에게 왜 이런걸로 욕먹게 하냐고 조인트 까여야 고칠건가요?
오죽 열받으면 이런 생각까지 할까요?
농담 아니고 요즘 주주 총회 날짜만 지켜보고 있습니다.
지금도 대놓고 돌리고 있고 24시간 돌아가고 있는데 왜 안잡는건가요?
주주 총회가서 진상을 펴서 상사에게 왜 이런걸로 욕먹게 하냐고 조인트 까여야 고칠건가요?
오죽 열받으면 이런 생각까지 할까요?
농담 아니고 요즘 주주 총회 날짜만 지켜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