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매크로는 왜 안잡는건가요? 헤세드 조로삼 2026.04.09

지금도 대놓고 돌리고 있고 24시간 돌아가고 있는데 왜 안잡는건가요?


주주 총회가서 진상을 펴서 상사에게 왜 이런걸로 욕먹게 하냐고 조인트 까여야 고칠건가요?


오죽 열받으면 이런 생각까지 할까요?


농담 아니고 요즘 주주 총회 날짜만 지켜보고 있습니다.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