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그런가여?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혹시 d3dx9_43.dll 이거 문제면 검색해보면 파일 붙여넣으라는 글이 많은데 거기서 해결이 되는 경우도 있고아니면 다이렉트x 다운받아서 다시 설치를 해주면 해결이 됩니다
그래도 안되네여 ㅠㅠ 32도 실행안되네여
혹시 d3dx9_43.dll 이거 문제면 검색해보면 파일 붙여넣으라는 글이 많은데 거기서 해결이 되는 경우도 있고아니면
다이렉트x 다운받아서 다시 설치를 해주면 해결이 됩니다
그래도 안되네여 ㅠㅠ 32도 실행안되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