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세드 복귀라고 하기엔 좀 그런유저에요 ... 류크천풍 2011.06.16
- 헤세드 템드랍에 관해서.. 때꼽짝쥐놔 2011.06.16
- 헤세드 Re:광대케릭은... 조선국모 2011.06.16
- 헤세드 렙업속도 질문 날뛰자 2011.06.16
- 헤세드 이번 이벤트 이상하네요... 라우시엘 2011.06.16
- 헤세드 GM봐주세요. 오류 관련.. 떡곰 2011.06.16
- 헤세드 초보좀 도와주실분 ~ 빠이다 2011.06.16
- 헤세드 몹이안때렷는데 죽었네? 쯔뿌 2011.06.16
- 헤세드 매번 패치떄마다 이러니.... 촉커 2011.06.16
- 케테르 요즘 사람이 너무 없어... 에드린 2011.06.15
- 헤세드 이게임 재미있나요? 사람많아요? 초보존은요? 2011.06.15
- 케테르 게임시작팅김.. 강뿡 2011.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