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테르 튜토리얼 끝내고 상부미 2011.08.03
- 케테르 아휴.. 장마담 2011.08.03
- 케테르 신규시작 치하루 2011.08.02
- 케테르 아 정말 너무 팅기네요; 창고케릭 2011.08.02
- 케테르 1차앤딩 그늘사랑 2011.08.02
- 케테르 초보 인사드려요 ^^ 켄터키치즈 2011.08.01
- 케테르 벌써 포인트 사용하는분이 있나요? 미스터조리사 2011.08.01
- 케테르 타격계열 라이트세이버 2011.08.01
- 케테르 길드 레벨에 간하여 제디프 2011.07.31
- 케테르 냥꾼 스텟좀 가르쳐주세요~ 그늘사랑 2011.07.31
- 케테르 요즘자꾸팅기는지 머루포도 2011.07.31
- 케테르 길드레벨에 간하여 제디프 2011.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