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도움말 BEST 5

  • A

    2차 비밀번호는 계정도용 등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설정하는 비밀번호입니다.
    회원 가입 시 설정하신 질문/답변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만약 질문/답변을 분실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상태에서 변경 신청 할 시에>
    로그인 > 내 정보 수정 > 질문/답변 변경 >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 후 변경

    * 참고사항 *
    ① 질문과 답변은 개인정보를 변경하는 사항으로서 본인 확인 절차가 반드시 필요 합니다.
    ② 씰 온라인에서 확인하고 있는 본인 확인 절차에는 두가지 접수 방법이 있습니다.

    - FAX/우편: 본인확인 서류를 직접 보내주시는 것으로, 등본은 본인 정보 외 사항은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인확인 서류: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여권,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된 등본/ 초본   

    >> 질문과 답변 처리결과 안내
    - 대기 : 신청을 하면 바로 대기 상태 입니다. (대기중에는 재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처리완료 : 요청하신 사항이 처리가 된 상태 입니다
    - 정보 불일치 : 신청 정보와 가입 정보가 불일치 할 경우 결과 입니다.
    - 기간 만료 : 신청일로 부터 5일이며, 5일이 지나면 자동 기간만료로 처리 됩니다.

  • A

    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계정 생성은
    계정 명의자분의 주민등록번호를 기준으로 3개까지 가능합니다.

  • A

    홈페이지 상단 고객센터 - 보안센터 - 안심로그인 신청 메뉴에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안심로그인은 계정 도용 및 해킹, 피싱 등의 피해로부터 고객님의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게임 접속 시 휴대폰으로 SMS 인증 문자가 발송되는 서비스입니다.

    안심로그인은 신청 즉시 제공되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신청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인증 문자가 발송되오니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 관리] - [개인정보 변경] 메뉴를 통해서 휴대폰 번호를
    갱신해주신 뒤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A

    씰 온라인에서는 게임 관련 내용 및 계정 관련 내용은 1:1 문의로 접수 받고 있으며
    계정 도용 및 사기 등의 신고는 신고 접수를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위의 방법으로는 도움을 받으실 수 없기 때문에
    아래 메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ealservice@playwith.co.kr

    위의 메일은 1:1 문의 및 신고 접수가 불가능한 고객을 위한 메일로
    1:1문의 및 신고 접수가 가능한 게임 내용에 대한 답변은 드리지 않으며
    게임 관련 및 일반적인 문의는 1:1 문의 및 신고 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A

    [아이디 찾기] 기능으로 기존에 보유하셨던 아이디를 찾기 어려울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장기 미접속 계정 분리 보관]
    - 2015
    8 18일부터 1년 이상 장기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계정은
    개인정보가 따로 분리 보관되어 계정을 바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 씰 온라인 홈페이지 하단 → [장기 미접속 고객 계정 복구]에서
    본인 인증 후 분리 보관된 계정이 있는지 찾을 수 있습니다.

    [2.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는 계정일 경우 정보 삭제]
    -
    아주 오래 전에 게임을 이용하신 뒤 한참을 다시 접속하지 않으셨다면,
    장기 미접속으로 인한 계정의 삭제가 진행되었을 수 있습니다.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은 계정의 정보가 시스템에 누적될 경우
    게임에 과도한 부하를 줄 수 있어, 정책에 안내되어 있는 것과 같이
    일정 기간에 한 번씩 사용하지 않는 게임 정보를 삭제하고 있으며,
    삭제 전에 미리 공지 등을 통해 안내 후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씰 온라인에서는 정책 상 정해져 있는 기간에 맞게 매번 계정의 삭제를
    진행하지는 않으며, 가능한 한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오랜 기간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게 하다가 시스템의 관리가 반드시 필요할 경우 미리 공지를 통해
    안내를 드리고 이후에 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삭제와 관련된 데이터는 따로 남기지 않으며, 오직 고객 안내와 계정도용
    문제에 대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계정명은 따로 기록하여 재사용할 수 없도록
    처리되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고객님께서 과거에 직접 계정을 삭제하셨을 수 있습니다.]
    -
    게임을 이용하지 않으실 무렵, 고객님께서 직접 계정을 삭제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4.
    휴면 계정 상태일 경우]
    -
    휴면 계정 상태일 시 로그인 후 본인 인증하여 휴면 계정 활성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5.
    씰 온라인 내 존재 계정이 아닐 경우]
    -
    씰 온라인 회원으로 확인되지 않는 경우로, 해당 계정을 이용하여
    씰 온라인 회원 가입을 진행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의 방법을 이용하여 아이디를 찾을 수 없으실 경우에는
    이전에 이용하셨던 계정 아이디를 기재하시어 [고객센터]>[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2.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는 계정일 경우 정보 삭제]에 해당하는 계정인지 확인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 문의하기
  • A

    모바일(휴대폰)결제 캐시 충전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홈페이지 캐시충전> 씰캐시충전하기 메뉴를 이용합니다.
       1. 약관에 동의를 하신 뒤 휴대폰 을 클릭합니다.

     

       2. 충전하고자 하는 금액을 확인해 주세요.
          (각각 1,000원 3,000원, 5,000원, 10,000원, 20,000원, 30,000원, 50,000원 100,000원 단위로 가능합니다.)

      

       3. 결제화면에서 요금을 결제할 핸드폰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4. 핸드폰 가입자 명의의 주민등록번호 입력해 주세요.
              (핸드폰 명의의 주민등록번호가 틀릴 경우 결제불가)

     

       5. 다음 버튼 클릭, 결제를 원한 핸드폰 문자로 전송된 승인번호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전송된 승인번호를 입력하지 않으시면,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6. 모든 과정을 마치고 결제가 성공했다는 메세지를 받은 경우에만 결제가 정상적으로 승인됩니다. 

     

    중간 단계에서 중지하거나 최종 단계까지 마치지 않았다면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며,
    다음달 요금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A

    신용카드를 이용한 씰캐시 충전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홈페이지 [캐시충전] > [씰캐시] 충전하기 메뉴를 이용합니다.

    1. 약관에 동의를 하신 뒤 신용카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충전하고자 하는 금액을 확인해 주세요.
     (각각 1,000원 3,000원, 5,000원, 10,000원, 20,000원, 30,000원, 50,000원 100,000원 단위로 가능합니다.)

    3. 결제 페이지에서 입금 은행란을 선택합니다.

    4. 화면상의 입금계좌번호를 확인합니다.
     (메모해 놓으시면 편리합니다.)

    5. 부여되는 가상계좌는 주민등록번호 당 한 개가 부여됩니다.
     (결제하실 때 결제를 원하는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6. 입금 예정일은 자동으로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 지정일 이내로 입금을 해주시면 즉시 결제 처리가 됩니다.

    7. 확인 버튼 클릭 후 결제가 완료되었다는 메세지를 확인하고 최종적으로 확인 버튼을 한 번 더 클릭 해주세요.

    8. 위에서 확인한 계좌번호로 신청한 금액을 입금합니다.

  • A
    문화상품권 결제시 발행업체 ‘컬쳐랜드 (www.cultureland.co.kr)’에 가입 및 등록 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문화상품권으로 씰캐시 충전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홈페이지 쉴츠마켓> 캐시충전> 씰캐시충전.
       1. 약관에 동의를 하신 뒤 문화상품권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충전하고자 하는 금액을 확인해 주세요.
              (각각 3,000원, 5,000원, 10,000원, 20,000원, 30,000원 50,000원 단위로 가능합니다.)

       3. 결제페이지에 컬처랜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로그인 후에 컬쳐캐쉬 잔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잔액이 부족한 경우 문화상품권의 금액 부분의 스크래치를 긁어
              상품권 번호를 입력하신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마지막으로 결제 정보 창이 보일 때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결제완료가 됩니다.
  • A

    2004년 1월 30일부터 관련 법률에 따라 만 20세 미만의 미성년자회원의 경우 유료결제시,
    부모님(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절차가 필요합니다.

    보호자 동의는 공인인증서, 이메일 동의 방식으로 가능합니다.

       1. 이메일동의 
          법정대리인 실명확인 → 이름,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이메일 작성 → 이메일발송 
          → 이메일 확인 및 동의 체크 → 확인 및 동의 완료.

       2. 공인인증서 동의
          법정대리인 실명확인 → 공인인증서 확인 → 확인 및 동의완료
          법정대리인 동의를 위해서는 일반 공인인증서가 아닌 범용공인인증서를 필요로 합니다.

  • A

    신용카드를 이용한 씰캐시 충전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홈페이지 [캐시충전] > [씰캐시] 충전하기 메뉴를 이용합니다.

    1. 약관에 동의를 하신 뒤 신용카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충전하고자 하는 금액을 확인해 주세요.
     (각각 1,000원 3,000원, 5,000원, 10,000원, 20,000원, 30,000원, 50,000원 100,000원 단위로 가능합니다.)

    3. 결제 페이지에서 이용약관 안내를 정독 후 다시 한번 동의를 합니다.

    4. 이용하시는 카드를 선택합니다. 결제 방법인 안전결제(isp), 안심클릭, 일반결제 중 선택되어집니다.

    5. 해당되는 카드정보와 비밀번호, 유효기간 입력 또는 안전결제, 안심클릭 등에 등록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결제 버튼을 누릅니다.

    6. 결제가 완료되고, 결제 내역을 확인 후 최종 확인 버튼을 클릭 합니다.

  • A

    휴대폰(모바일) 가입자 중 휴대폰 결제 이용이 제한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성년자 명의휴대폰/ 법인 명의 휴대폰/ 요금 미납 고객/ 선불요금제 가입고객/ 고객의 요청으로
    이용 차단된 휴대폰 등은 휴대폰결제를 이용할 수 없으니 다른 결제 수단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휴대폰 요금을 납부하였으나 요금미납으로 결제가 되지 않는 고객님께서는
    팝업창에 기재되어 있는 결제 업체에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A

    이미 선물이 완료된 경우 선물한 내용을 취소하거나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선물하실 때에는 받는 분의 닉네임을 정확히 확인 후 선물을 해주셔야 하며
    잘 못 보내신 경우에는 회수 및 취소, 환불이 불가능하니 꼭 신중하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A

    구매하신 아이템을 캐시 뱅크에서 캐시 인벤토리로 이동하지 않으셨을 경우에는 청약 철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청약 철회 이용을 위한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구매시점으로부터 7일이 지나지 않았을 경우에만 청약 철회 가능
    (※
    당월 건에 한하여 가능/이월될 경우 7일이 경과하지 않아도 청약 철회가 어렵습니다.)
    2.
    구매한 아이템을 캐시 인벤토리로 이동했을 경우 청약 철회 불가
    3.
    구매한 아이템을 일부 사용하거나, 오픈하여 아이템의 가치가 하락하면 구매취소 불가
    4.
    구매한 아이템의 가치가 구매 시점보다 하락할 경우 청약 철회 불가
    5.
    이벤트로 지급되거나 실제로 구매하지 않은 아이템은 청약 철회 불가

    다만, 아이템 이용 여부와 상관없이 캐시 뱅크에서 캐시 인벤토리로 이동하셨을 경우 청약 철회가 불가합니다.
    디지털 컨텐츠의 특성상 이용을 승인한 경우 해당 컨텐츠의 효용가치를 사용한 것으로 인정되어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16조 제2항에 의거,
    취소나 환불처리, 아이템 교환은 되지 않습니다.

  • A

    환불 시 환불 대상 잔액에서 10% 또는 2,000원 중
    큰 금액을 환불수수료로 공제한 후 환불하여 드립니다.

    이보다 금액이 작은경우는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환불은 순수 결제 금액 중 잔여액을 기준으로 처리 됩니다.
    선물 받은 캐시를 포함한 보너스캐시는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또한, 서비스 이용약관을 위배하여 계정 블록이 된 경우
    환불 대상 고객에서 제외가 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A

    게임 내 접속한 후 단축키 'Alt+i' 또는 인터페이스 하단의 주 메뉴 중 [Item Bank] 버튼을 누르면
    캐시 전용 아이템 창고와 캐쉬 전용 아이템 인벤토리가 표시됩니다.

    사용 할 캐릭터를 확인 후 해당 아이템을 캐릭터의 캐시 아이템 인벤토리로 이동 후 사용이 가능 합니다.

    캐쉬 전용 인벤토리는 단축키 'B'를 누르거나 기존 인벤토리에서 [CASH] 버튼을
    누르면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