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도움말 BEST 5

  • A

    2차 비밀번호는 계정도용 등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설정하는 비밀번호입니다.
    회원 가입 시 설정하신 질문/답변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만약 질문/답변을 분실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상태에서 변경 신청 할 시에>
    로그인 > 내 정보 수정 > 질문/답변 변경 >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 후 변경

    * 참고사항 *
    질문과 답변은 개인정보를 변경하는 사항으로서 본인 확인 절차가 반드시 필요 합니다.

  • A

    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계정 생성은
    계정 명의자분의 주민등록번호를 기준으로 3개까지 가능합니다.

  • A

    홈페이지 상단 고객센터 - 보안센터 - 안심로그인 신청 메뉴에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안심로그인은 계정 도용 및 해킹, 피싱 등의 피해로부터 고객님의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게임 접속 시 휴대폰으로 SMS 인증 문자가 발송되는 서비스입니다.

    안심로그인은 신청 즉시 제공되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신청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인증 문자가 발송되오니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 관리] - [개인정보 변경] 메뉴를 통해서 휴대폰 번호를
    갱신해주신 뒤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A

    씰 온라인에서는 게임 관련 내용 및 계정 관련 내용은 1:1 문의로 접수 받고 있으며
    계정 도용 및 사기 등의 신고는 신고 접수를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위의 방법으로는 도움을 받으실 수 없기 때문에
    아래 메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ealservice@playwith.co.kr

    위의 메일은 1:1 문의 및 신고 접수가 불가능한 고객을 위한 메일로
    1:1문의 및 신고 접수가 가능한 게임 내용에 대한 답변은 드리지 않으며
    게임 관련 및 일반적인 문의는 1:1 문의 및 신고 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A

    [아이디 찾기] 기능으로 기존에 보유하셨던 아이디를 찾기 어려울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장기 미접속 계정 분리 보관]
    - 2015
    8 18일부터 1년 이상 장기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계정은
    개인정보가 따로 분리 보관되어 계정을 바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 씰 온라인 홈페이지 하단 → [장기 미접속 고객 계정 복구]에서
    본인 인증 후 분리 보관된 계정이 있는지 찾을 수 있습니다.

    [2.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는 계정일 경우 정보 삭제]
    - 아주 오래 전에 게임을 이용하신 뒤 한참을 다시 접속하지 않으셨다면,
    장기 미접속으로 인한 계정의 삭제가 진행되었을 수 있습니다.

    장기 미접속 계정의 삭제와 관련하여 안내드리자면,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은 계정의 정보가 시스템에 누적될 경우 게임에 과도한 부하를 줄 수 있고
    모험가님의 개인 정보의 보호를 위해서 정책에 안내되어 있는 것과 같이
    휴면 계정 전환 일시로부터 4년이 경과한 계정의 정보 파기가 이루어지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만, 사칭 피해 방지를 위하여 탈퇴된 계정으로 가입 시도 시
    이미 사용중인 계정이라는 안내가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3.
    고객님께서 과거에 직접 계정을 삭제하셨을 수 있습니다.]
    -
    게임을 이용하지 않으실 무렵, 고객님께서 직접 계정을 삭제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4.
    휴면 계정 상태일 경우]
    -
    휴면 계정 상태일 시 로그인 후 본인 인증하여 휴면 계정 활성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5.
    씰 온라인 내 존재 계정이 아닐 경우]
    -
    씰 온라인 회원으로 확인되지 않는 경우로, 해당 계정을 이용하여
    씰 온라인 회원 가입을 진행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1 문의하기
  • A

    표정은 캐릭터마다 조금씩 다르며 이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채팅창에 각 해당 모션을 입력 하면 캐릭터 포즈를 취합니다.

    [모션 종류]
    /인사 /울기 /축하 /화내기 /좌절 /졸기 /세배
    /애교 /놀라기 /동의 /삐지기 /협박 /투정 /응원

    [이모티콘]
    단축키(K)를 눌러 이모티콘 스킬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표정]
    웃기: ^^, ㅎㅎ, ㅋㅋ
    울기: ㅠㅠ, ㅜㅜ, ㅠㅜ, ㅜㅠ
    화내기: 버럭

  • A

    은행창고 비밀번호 초기화를 위해서는 본인 확인 절차가 필요하며,
    아래의 사항을 기재하여 1:1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은행창고 비밀번호를 초기화 해드리고 있습니다.

    ① 계정에 가입된 성함:
    ② 계정에 설정된 질문/답변: 
    ③ 캐릭터명:
    ④ 서버명:
    ⑤ 개인정보 이용 동의: 예/아니오
    ※질문,답변 모두 기재 바랍니다.

    위 내용을 기재하시어 1:1 문의 부탁드립니다.

    만일 계정 생성 시 작성하신 질문/답변을 분실하셨다면
    내 정보 관리 > 정보 관리 > 질문/답변 변경 탭을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A

    길드 창고 비밀번호 초기화를 위해서는 해당 길드의 마스터의 확인이 필요하며,
    아래의 사항을 기재하여 1:1 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길드창고 비밀번호를 초기화 해 드리고 있습니다.

    ① 길드마스터의 계정아이디:
    ② 길드마스터의 캐릭터명:
    ③ 길드마스터의 서버명:
    ④ 길드마스터의 등록자 성명:
    ⑤ 계정에 설정 된 질문/답변:
    ⑥ 길드 이름 :
    ⑦ 개인정보 이용 동의: 예/아니오
    ※질문, 답변 모두 기재 바랍니다.

    만일 계정 생성 시 작성하신 질문/답변을 분실하셨다면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 관리] > [정보 관리] > [질문/답변 변경] 탭을 통해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 A

    길드 작위는 길드 최대 인원의 증가에 따라 부여 가능한 작위 및 인원수가 자동적으로 발생합니다.

  • A

    축복의 보석류 아이템은 보석 제련을 100% 확률로 성공시키게 만들어줍니다.

    축복의 보석 아이템은 보석제련 스킬을 사용하여 아이템을 강화할 때
    캐시 슬롯에 등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강화할 아이템을 등록하고, 강화 단계에 맞는 보석을 등록한 후
    캐시 슬롯에 축복의 보석을 등록한 뒤 강화를 시작하면 100% 확률로
    강화에 성공하게 됩니다.

    축복의 보석류 아이템은 스페셜 아이템에는 사용이 불가하며,
    일반 장비 아이템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A

    씰 온라인에서 제련에 사용되는 보석은 11가지가 존재합니다.

    각 보석에 따라서 아이템을 업그레이드와 속성이 변하게 됩니다.

    아래는 아이템의 능력치를 업그레이드 시킬수 있는 강화형 보석의 종류입니다.




    씰 온라인 바일 중에는 특유의 속성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바일들을 상대하실 때 바일이 가진 속성에 상극하는 속성을 가진
    무기를 들고 있다면, 보다 수월하게 상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각 속성마다 상관관계가 있으니 속성간 특성을 잘 이해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아래는 씰온라인 게임 내 현존하는 속성석들의 종류입니다.


  • A

    회원 탈퇴 철회를 할 경우에는 ID 탈퇴신청 후 10일 이내에 본인확인절차를 거친 후,
    회원탈퇴 철회가 가능합니다. 

    처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
         씰 온라인 홈페이지 > 로그인 > 본인확인 절차 후 철회

       ▶ 정보 확인이 불가한 경우:
         본인확인 서류에 연락처와 사유(본인인증불가)를 적어, 팩스 [02-6008-5657]로 접수해주시면
         Playwith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본인 확인 서류
    최근 1개월이내 발급된 주민등록등본/초본,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사본,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여권

  • A

    사용하지 않는 계정 및 캐릭터는 아래의 운영정책 기준에 의거하여 삭제될 수 있습니다.

         13. 이용 제한 정책
         13.7 회사는 아래의 기준을 초과하였음에도 게임을 이용하지 않은 회원에 대하여
                 캐릭터 정보 또는 계정 정보를 삭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캐릭터 정보 삭제
            ① 3개월 동안 한번도 접속하지 않은 계정의 레벨 10 이하 캐릭터
            ② 6개월 동안 한번도 접속하지 않은 계정의 레벨 30 이하 캐릭터
            ③ 1년 동안 한번도 접속하지 않은 계정의 레벨 50 이하 캐릭터
            ④ 2년 동안 한번도 접속하지 않은 계정 내 모든 캐릭터

         2) 모든정보 삭제(계정 포함)
            ① 4년 동안 한번도 접속하지 않은 계정
            ② 보호자 동의(14세 미만 가입자) 미 제출 계정(매달 1일 삭제)

    자세한 내용은 씰 온라인 홈페이지 > 운영정책 참고 부탁드립니다.

  • A

    회원탈퇴는 개인정보 →회원탈퇴 메뉴를 통하여 계정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탈퇴 신청이 되며, 보통의 경우 탈퇴 신청 후 약 10일 이후에 자동 탈퇴가 됩니다.

    단, 탈퇴신청 중 해킹신고 등의 예외적인 경우가 발생하는 경우 탈퇴가 늦어 질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 탈퇴 철회를 할 경우에는 ID 탈퇴신청 후 10일 이내에 본인확인절차를 거친 후,
    아래의 절차를 거쳐 회원탈퇴를 철회해 드리고 있습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
           씰온라인 홈페이지 > 로그인 > 본인확인 절차 후 철회


       ▶ 정보 확인이 불가한 경우
        
       다음과 같이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에 연락처와 사유(본인인증불가)  내용을 기재하여
           팩스 [02-6008-5657]으로 보내주시면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본인임을 확인 할 수 있는 서류
    - 최근 1개월이내 발급된 주민등록등본/초본,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사본,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여권 사본

  • A

    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계정 생성은
    계정 명의자분의 주민등록번호를 기준으로 3개까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