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도움말 BEST 5

  • A

    2차 비밀번호는 계정도용 등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설정하는 비밀번호입니다.
    회원 가입 시 설정하신 질문/답변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만약 질문/답변을 분실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상태에서 변경 신청 할 시에>
    로그인 > 내 정보 수정 > 질문/답변 변경 >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 후 변경

    * 참고사항 *
    ① 질문과 답변은 개인정보를 변경하는 사항으로서 본인 확인 절차가 반드시 필요 합니다.
    ② 씰 온라인에서 확인하고 있는 본인 확인 절차에는 두가지 접수 방법이 있습니다.

    - FAX/우편: 본인확인 서류를 직접 보내주시는 것으로, 등본은 본인 정보 외 사항은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인확인 서류: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여권,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된 등본/ 초본   

    >> 질문과 답변 처리결과 안내
    - 대기 : 신청을 하면 바로 대기 상태 입니다. (대기중에는 재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처리완료 : 요청하신 사항이 처리가 된 상태 입니다
    - 정보 불일치 : 신청 정보와 가입 정보가 불일치 할 경우 결과 입니다.
    - 기간 만료 : 신청일로 부터 5일이며, 5일이 지나면 자동 기간만료로 처리 됩니다.

  • A

    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계정 생성은
    계정 명의자분의 주민등록번호를 기준으로 3개까지 가능합니다.

  • A

    홈페이지 상단 고객센터 - 보안센터 - 안심로그인 신청 메뉴에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안심로그인은 계정 도용 및 해킹, 피싱 등의 피해로부터 고객님의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게임 접속 시 휴대폰으로 SMS 인증 문자가 발송되는 서비스입니다.

    안심로그인은 신청 즉시 제공되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신청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인증 문자가 발송되오니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 관리] - [개인정보 변경] 메뉴를 통해서 휴대폰 번호를
    갱신해주신 뒤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A

    씰 온라인에서는 게임 관련 내용 및 계정 관련 내용은 1:1 문의로 접수 받고 있으며
    계정 도용 및 사기 등의 신고는 신고 접수를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위의 방법으로는 도움을 받으실 수 없기 때문에
    아래 메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ealservice@playwith.co.kr

    위의 메일은 1:1 문의 및 신고 접수가 불가능한 고객을 위한 메일로
    1:1문의 및 신고 접수가 가능한 게임 내용에 대한 답변은 드리지 않으며
    게임 관련 및 일반적인 문의는 1:1 문의 및 신고 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A

    [아이디 찾기] 기능으로 기존에 보유하셨던 아이디를 찾기 어려울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장기 미접속 계정 분리 보관]
    - 2015
    8 18일부터 1년 이상 장기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계정은
    개인정보가 따로 분리 보관되어 계정을 바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 씰 온라인 홈페이지 하단 → [장기 미접속 고객 계정 복구]에서
    본인 인증 후 분리 보관된 계정이 있는지 찾을 수 있습니다.

    [2.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는 계정일 경우 정보 삭제]
    -
    아주 오래 전에 게임을 이용하신 뒤 한참을 다시 접속하지 않으셨다면,
    장기 미접속으로 인한 계정의 삭제가 진행되었을 수 있습니다.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은 계정의 정보가 시스템에 누적될 경우
    게임에 과도한 부하를 줄 수 있어, 정책에 안내되어 있는 것과 같이
    일정 기간에 한 번씩 사용하지 않는 게임 정보를 삭제하고 있으며,
    삭제 전에 미리 공지 등을 통해 안내 후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씰 온라인에서는 정책 상 정해져 있는 기간에 맞게 매번 계정의 삭제를
    진행하지는 않으며, 가능한 한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오랜 기간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게 하다가 시스템의 관리가 반드시 필요할 경우 미리 공지를 통해
    안내를 드리고 이후에 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삭제와 관련된 데이터는 따로 남기지 않으며, 오직 고객 안내와 계정도용
    문제에 대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계정명은 따로 기록하여 재사용할 수 없도록
    처리되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고객님께서 과거에 직접 계정을 삭제하셨을 수 있습니다.]
    -
    게임을 이용하지 않으실 무렵, 고객님께서 직접 계정을 삭제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4.
    휴면 계정 상태일 경우]
    -
    휴면 계정 상태일 시 로그인 후 본인 인증하여 휴면 계정 활성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5.
    씰 온라인 내 존재 계정이 아닐 경우]
    -
    씰 온라인 회원으로 확인되지 않는 경우로, 해당 계정을 이용하여
    씰 온라인 회원 가입을 진행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의 방법을 이용하여 아이디를 찾을 수 없으실 경우에는
    이전에 이용하셨던 계정 아이디를 기재하시어 [고객센터]>[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2.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는 계정일 경우 정보 삭제]에 해당하는 계정인지 확인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 문의하기
  • A

    은행창고 비밀번호 초기화를 위해서는 본인 확인 절차가 필요하며,
    아래의 사항을 기재하여 1:1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은행창고 비밀번호를 초기화 해드리고 있습니다.

    1. 가입자 성함 :
    2. 캐릭터명:
    3. 서버명:
    4. 질문/답변(회원 가입 시 설정한 질문 답변):

    위 내용을 기재하시어 1:1 문의 부탁드립니다.

    만일 계정 생성 시 작성하신 질문/답변을 분실하셨다면

    내 정보 관리 > 정보 관리 > 질문/답변 변경 탭을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A

    개인좌판(개인상점)은 통합 장터에서 개설이 가능합니다.

    라임마을, 엘림마을의 차원의 문을 통해서 '100세겔'을 지불 후 
    통합서버로 이동 > 통합장터에서 구입좌판 또는 판매좌판 스킬을
    통해 상대방과 아이템 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차원의 문을 누르신 후 원하시는 채널을 선택하시어 입장하시면 됩니다.
    마을, 서버와 관계없이 채널을 통해 통합서버에서 서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대로 입장하신 후에는 원하시는 자리에
    단축키(K)를 눌러 구입 좌판 또는 판매 좌판 스킬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 A

    표정은 캐릭터마다 조금씩 다르며 이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채팅창에 각 해당 모션을 입력 하면 캐릭터 포즈를 취합니다.

    [모션 종류]
    /인사 /울기 /축하 /화내기 /좌절 /졸기 /세배
    /애교 /놀라기 /동의 /삐지기 /협박 /투정 /응원

    [이모티콘]
    단축키(K)를 눌러 이모티콘 스킬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표정]
    웃기: ^^, ㅎㅎ, ㅋㅋ
    울기: ㅠㅠ, ㅜㅜ, ㅠㅜ, ㅜㅠ
    화내기: 버럭

  • A

    길드 창고 비밀번호 초기화를 위해서는 해당 길드의 마스터의 확인이 필요하며,
    아래의 사항을 기재하여 1:1 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길드창고 비밀번호를 초기화 해 드리고 있습니다.

    ① 길드마스터의 계정아이디:
    ② 길드마스터의 캐릭터명:
    ③ 길드마스터의 서버명:
    ④ 길드마스터의 등록자 성명:
    ⑤ 계정에 설정 된 질문/답변:
    ⑥ 길드 이름 :

    만일 계정 생성 시 작성하신 질문/답변을 분실하셨다면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 관리] > [정보 관리] > [질문/답변 변경] 탭을 통해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 A

    길드 작위는 길드 최대 인원의 증가에 따라 부여 가능한 작위 및 인원수가 자동적으로 발생합니다.

  • A

    온라인에서 제련에 사용되는 보석은 11가지가 존재합니다.

    각 보석에 따라서 아이템을 업그레이드와 속성이 변하게 됩니다.
     
    아래는 아이템의 능력치를 업그레이드 시킬수 있는 강화형 보석의 종류입니다.

    수정

    푸른빛의 반짝이는 보석. 무기에 박게 되면 그 능력이 상승한다.

    루비

    붉고 단단한 보석. 무기에 박게 되면 그 능력이 대폭 상승한다.

    다이아몬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알려진 궁극의 보석.
    무기에 박게 되면 그 능력이 놀랍게 상승한다.

    핑크 다이아몬드

    매우 드물게 다이아몬드가 옅은 분홍색을 띄는 경우가 있다. 이경우 그
    가치는 일반적인 다이아몬드에 비하여 몇 배의 가치를 가진다고 한다.
    장비에 박게 되면 그 능력이 상승한다.

    씰 온라인 몹 중에는 특유의 속성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몹들을 상대하실 때 몹이 가진 속성에 상극하는 속성을 가진
    무기를 들고 있다면, 보다 수월하게 상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각 속성마다 상관관계가 있으니 속성간 특성을 잘 이해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아래는 씰온라인 게임 내 현존하는 속성석들의 종류입니다.

     레드화이어
     (화속성)
    붉은 불꽃이 일렁이는 신비한 보석.
    아이템에 불 속성 추가하고 쇠 속성 적에게 강한 데미지를 입힙니다.
     블루워터
     (수속성)
    파란 물처럼 보이는 투명한 보석.
    아이템에 물 속성 추가하고 불 속성 적에게 강한 데미지를 입힙니다.
     그린우드
     (목속성)
    푸른 나무처럼 보이는 보석.
    아이템에 나무 속성 추가하고 흙 속성 적에게 강한 데미지를 입힙니다.
     옐로우아이언
     (금속성)
    노란색의 단단한 보석.
    아이템에 쇠 속성 추가하고 나무 속성 적에게 강한 데미지를 입힙니다.
     브라운소일
     (토속성)
    갈색 모래가 떨어질 듯한 보석.
    아이템에 흙 속성 추가하고 물 속성 적에게 강한 데미지를 입힙니다.
     화이트스피릿
     (일속성)
    하얀 영혼이 담겨있는 듯한 신비한 보석.
    아이템에 빛 속성 추가하고 어둠 속성 적에게 강한 데미지를 입힙니다.
     블랙오브
     (월속성)
    검은 마성이 깃들어 있는 듯한 보석.
    아이템에 어둠 속성 추가하고 빛 속성 적에게 강한 데미지를 입힙니다.

  • A

    축복의 보석류 아이템은 보석 제련을 100% 확률로 성공시키게 만들어줍니다.

    축복의 보석 아이템은 보석제련 스킬을 사용하여 아이템을 강화할 때
    캐시 슬롯에 등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강화할 아이템을 등록하고, 강화 단계에 맞는 보석을 등록한 후
    캐시 슬롯에 축복의 보석을 등록한 뒤 강화를 시작하면 100% 확률로
    강화에 성공하게 됩니다.

    축복의 보석류 아이템은 스페셜 아이템에는 사용이 불가하며,
    일반 장비 아이템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A

    회원 탈퇴 철회를 할 경우에는 ID 탈퇴신청 후 10일 이내에 본인확인절차를 거친 후,
    회원탈퇴 철회가 가능합니다. 

    처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
         씰 온라인 홈페이지 > 로그인 > 본인확인 절차 후 철회

       ▶ 정보 확인이 불가한 경우:
         본인확인 서류에 연락처와 사유(본인인증불가)를 적어, 팩스 [02-6008-5657]로 접수해주시면
         Playwith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본인 확인 서류
    최근 1개월이내 발급된 주민등록등본/초본,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사본,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여권

  • A

    사용하지 않는 계정 및 캐릭터는 아래의 운영정책 기준에 의거하여 삭제될 수 있습니다.

         13. 이용 제한 정책
         13.7 회사는 아래의 기준을 초과하였음에도 게임을 이용하지 않은 회원에 대하여
                 캐릭터 정보 또는 계정 정보를 삭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캐릭터 정보 삭제
           ① 3개월 동안 한번도 접속하지 않은 계정의 레벨 10 이하 캐릭터
           ② 6개월 동안 한번도 접속하지 않은 계정의 레벨 30 이하 캐릭터
           ③ 1년 동안 한번도 접속하지 않은 계정의 레벨 50 이하 캐릭터
             ④ 2년 동안 한번도 접속하지 않은 계정 내 모든 캐릭터

         2) 모든정보 삭제(계정 포함)
             ① 2년 동안 한번도 접속하지 않은 계정
             ② 보호자 동의(14세 미만 가입자) 미 제출 계정(매달 1일 삭제)

    자세한 내용은 씰 온라인 홈페이지 > 운영정책 참고 부탁드립니다.

  • A

    회원탈퇴는 개인정보 →회원탈퇴 메뉴를 통하여 계정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탈퇴 신청이 되며, 보통의 경우 탈퇴 신청 후 약 10일 이후에 자동 탈퇴가 됩니다.

    단, 탈퇴신청 중 해킹신고 등의 예외적인 경우가 발생하는 경우 탈퇴가 늦어 질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 탈퇴 철회를 할 경우에는 ID 탈퇴신청 후 10일 이내에 본인확인절차를 거친 후,
    아래의 절차를 거쳐 회원탈퇴를 철회해 드리고 있습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
           씰온라인 홈페이지 > 로그인 > 본인확인 절차 후 철회


       ▶ 정보 확인이 불가한 경우
        
       다음과 같이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에 연락처와 사유(본인인증불가)  내용을 기재하여
           팩스 [02-6008-5657]으로 보내주시면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본인임을 확인 할 수 있는 서류
    - 최근 1개월이내 발급된 주민등록등본/초본,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사본,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여권 사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