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도움말 BEST 5

  • A

    2차 비밀번호는 계정도용 등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설정하는 비밀번호입니다.
    회원 가입 시 설정하신 질문/답변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만약 질문/답변을 분실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상태에서 변경 신청 할 시에>
    로그인 > 내 정보 수정 > 질문/답변 변경 >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 후 변경

    * 참고사항 *
    질문과 답변은 개인정보를 변경하는 사항으로서 본인 확인 절차가 반드시 필요 합니다.

  • A

    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계정 생성은
    계정 명의자분의 주민등록번호를 기준으로 3개까지 가능합니다.

  • A

    홈페이지 상단 고객센터 - 보안센터 - 안심로그인 신청 메뉴에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안심로그인은 계정 도용 및 해킹, 피싱 등의 피해로부터 고객님의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게임 접속 시 휴대폰으로 SMS 인증 문자가 발송되는 서비스입니다.

    안심로그인은 신청 즉시 제공되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신청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인증 문자가 발송되오니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 관리] - [개인정보 변경] 메뉴를 통해서 휴대폰 번호를
    갱신해주신 뒤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A

    씰 온라인에서는 게임 관련 내용 및 계정 관련 내용은 1:1 문의로 접수 받고 있으며
    계정 도용 및 사기 등의 신고는 신고 접수를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위의 방법으로는 도움을 받으실 수 없기 때문에
    아래 메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ealservice@playwith.co.kr

    위의 메일은 1:1 문의 및 신고 접수가 불가능한 고객을 위한 메일로
    1:1문의 및 신고 접수가 가능한 게임 내용에 대한 답변은 드리지 않으며
    게임 관련 및 일반적인 문의는 1:1 문의 및 신고 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A

    [아이디 찾기] 기능으로 기존에 보유하셨던 아이디를 찾기 어려울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장기 미접속 계정 분리 보관]
    - 2015
    8 18일부터 1년 이상 장기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계정은
    개인정보가 따로 분리 보관되어 계정을 바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 씰 온라인 홈페이지 하단 → [장기 미접속 고객 계정 복구]에서
    본인 인증 후 분리 보관된 계정이 있는지 찾을 수 있습니다.

    [2.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는 계정일 경우 정보 삭제]
    - 아주 오래 전에 게임을 이용하신 뒤 한참을 다시 접속하지 않으셨다면,
    장기 미접속으로 인한 계정의 삭제가 진행되었을 수 있습니다.

    장기 미접속 계정의 삭제와 관련하여 안내드리자면,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은 계정의 정보가 시스템에 누적될 경우 게임에 과도한 부하를 줄 수 있고
    모험가님의 개인 정보의 보호를 위해서 정책에 안내되어 있는 것과 같이
    휴면 계정 전환 일시로부터 4년이 경과한 계정의 정보 파기가 이루어지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만, 사칭 피해 방지를 위하여 탈퇴된 계정으로 가입 시도 시
    이미 사용중인 계정이라는 안내가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3.
    고객님께서 과거에 직접 계정을 삭제하셨을 수 있습니다.]
    -
    게임을 이용하지 않으실 무렵, 고객님께서 직접 계정을 삭제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4.
    휴면 계정 상태일 경우]
    -
    휴면 계정 상태일 시 로그인 후 본인 인증하여 휴면 계정 활성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5.
    씰 온라인 내 존재 계정이 아닐 경우]
    -
    씰 온라인 회원으로 확인되지 않는 경우로, 해당 계정을 이용하여
    씰 온라인 회원 가입을 진행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1 문의하기
  • A

    로그인 상태 유지는 매번 로그인 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씰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는 기능 입니다. 

    [로그인 상태 유지]를 클릭하신 후 로그인 시,
    인터넷 브라우저의 쿠키를 삭제하거나 로그아웃을 진행하기 전까지는 로그인 상태가 유지됩니다.

    단, 3일 동안 해당 PC에서 씰 홈페이지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로그인 상태 유지는 해제될 수 있습니다.

    * 주의 사항
    1) 여러 사람이 함께 사용하는 공용 PC에서는 사용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일부 브라우저에서 제공하는 “개인정보보호 브라우징" 상태로 인터넷을 이용하실 경우 쿠키가 
        저장되지 않아 로그인 상태 유지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 A

    휴면계정은 장기간(3개월 이상) 게임 접속 기록이 없는 계정이며,
    계정 보안상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자동 휴면 상태로 전환이 된 계정입니다.

    휴면계정을 활성화 하시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셔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1) 본인 인증 후 해제
    - 홈페이지 로그인 후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을 통해 해제가 가능합니다.

    2) 본인 인증이 불가한 경우
    - 본인 확인 서류에 휴면 활성화를 희망하시는 계정과 fax 송 사유를 기재하여 주신 후
      팩스로 보내주시면 확인하여 해제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본인확인서류의 종류
      1) 주민등록증 사본
      2) 운전면허증 사본
          주민등록 등/초본은 발급신청자와 계정명의자가 일치해야 합니다.
      3) 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여권

    * FAX: 02-6008-5657
    * 송부 사유: 휴면 계정 활성화 요청
    * 인증 후 복구 완료까지는 공휴일, 주말 포함 약 3 ~ 5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A

    현재 씰 온라인 클라이언트와 홈페이지에서는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소문자가 잘못되었는지 다시 한번 확인을 하여 주시고,
    비밀번호를 틀린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변경을 하신 뒤에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 A

    2차 비밀번호는 계정도용 등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설정하는 비밀번호입니다.
    회원 가입 시 설정하신 질문/답변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만약 질문/답변을 분실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상태에서 변경 신청 할 시에>
    로그인 > 내 정보 수정 > 질문/답변 변경 >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 후 변경

    * 참고사항 *
    질문과 답변은 개인정보를 변경하는 사항으로서 본인 확인 절차가 반드시 필요 합니다.

  • A

    [아이디 찾기] 기능으로 기존에 보유하셨던 아이디를 찾기 어려울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장기 미접속 계정 분리 보관]
    - 2015
    8 18일부터 1년 이상 장기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계정은
    개인정보가 따로 분리 보관되어 계정을 바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 씰 온라인 홈페이지 하단 → [장기 미접속 고객 계정 복구]에서
    본인 인증 후 분리 보관된 계정이 있는지 찾을 수 있습니다.

    [2.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는 계정일 경우 정보 삭제]
    - 아주 오래 전에 게임을 이용하신 뒤 한참을 다시 접속하지 않으셨다면,
    장기 미접속으로 인한 계정의 삭제가 진행되었을 수 있습니다.

    장기 미접속 계정의 삭제와 관련하여 안내드리자면,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은 계정의 정보가 시스템에 누적될 경우 게임에 과도한 부하를 줄 수 있고
    모험가님의 개인 정보의 보호를 위해서 정책에 안내되어 있는 것과 같이
    휴면 계정 전환 일시로부터 4년이 경과한 계정의 정보 파기가 이루어지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만, 사칭 피해 방지를 위하여 탈퇴된 계정으로 가입 시도 시
    이미 사용중인 계정이라는 안내가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3.
    고객님께서 과거에 직접 계정을 삭제하셨을 수 있습니다.]
    -
    게임을 이용하지 않으실 무렵, 고객님께서 직접 계정을 삭제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4.
    휴면 계정 상태일 경우]
    -
    휴면 계정 상태일 시 로그인 후 본인 인증하여 휴면 계정 활성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5.
    씰 온라인 내 존재 계정이 아닐 경우]
    -
    씰 온라인 회원으로 확인되지 않는 경우로, 해당 계정을 이용하여
    씰 온라인 회원 가입을 진행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A

    피해 아이템(세겔)은 회수를 원칙으로 복구해 드리고 있습니다.

    씰 온라인은 운영 정책 상의 복구 정책에 따라 계정 도용으로
    판명되는 경우에 한하여 신고 아이템 복구를 원칙으로 하며,
    피해 아이템(세겔)은 회수를 원칙으로 복구해 드리고 있습니다.

    신고된 아이템이 정상적인 플레이(거래 및 제련 등)로 인해
    변형된 경우 최종 변형된 아이템으로 복구가 되며 소멸된 경우 복구가 되지 않습니다.
    (복구 결과로 인한 시세, 아이템의 가치 변화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계정의 비밀번호 관리는 고객님 본인에 의해서 이루어 집니다.

    정보 유출로 인해서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도 1차적 책임은 고객님 본인에게 있으며,
    계정 공유로 인하여 발생된 문제에도 어떠한 도움도 드릴 수가 없음을 참고 바랍니다.

    또한 신고자 본인과 계정의 정보가 다를 경우 아무런 조치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오프라인 상에서 계정 도용 가해자의 처벌 및 피해보상을 원하실 경우
    사이버범죄 신고시스템(http://ecrm.police.go.kr/minwon/main)에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A

    모든 복구는 사건 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로 신고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사고 발생일이 7일 이상 지난 경우 아이템 조사 및 복구는 불가능 합니다.

    또한, 캐릭터는 3일의 대기 기간을 거쳐 삭제되며 3일이 지나
    삭제 완료된 경우에는 데이터가 자동 소멸 되므로 캐릭터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 A

    씰 온라인은 현금거래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현금 거래에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감수하셔야 하는 점 참고 바랍니다.

    현금거래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는 해당 가해자 분께 직접 보상을 받으셔야 합니다.

    오프라인 상에서 가해자의 처벌 및 피해보상을 원하실 경우에는
    사이버범죄 신고시스템(http://ecrm.police.go.kr/minwon/main)에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A

    씰 온라인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고객센터 > 신고하기 > 계정도용 신고
    작성 메뉴를 통해 신고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

    계정 도용 피해를 입으신 경우 씰 온라인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고객센터 > 신고하기 에서 계정도용 신고를 통해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계정도용의 경우 신고일로부터 5일 이내에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한 서류
    (주민등록증 사본, 운전면허증 사본, 발급 후 1개월 이내의 주민등록등본 및 주민등록초본
    또는 유효기간이 경과하지 않은 여권 사본)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접수하는 본인 확인 서류 상단 여백에 계정 ID 와 신고접수 시 부여되는 접수번호,
    간략한 사유를 반드시 적어서 팩스(02-6008-5657)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신고서를 접수한 당사는 신고서 및 조사 데이터를 경찰수사에 따른 공문 요청 시에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계정도용 신고의 경우 신고자의 신고취하기간 및 복구기간,
    관련자들의 이의기간을 포함하여 데이터 조사 과정은 약 15일이 소요되고 있으며,
    경우에 따라 조사 기간이 길어질수도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A

    "랙"이라고 하는 현상은 사용자의 컴퓨터에서 발생하거나
    정보를 전달하는 회선 또는 서버와의 연결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용자 환경에서의 회선 장애나 오류로 인해서 발생하는 문제이며,
    이는 씰온라인 서버 상에는 정상적으로 플레이 된 경우와 동일하게 처리됩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경우 복구가 되지 않음을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