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도움말 BEST 5

  • A

    2차 비밀번호는 계정도용 등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설정하는 비밀번호입니다.
    회원 가입 시 설정하신 질문/답변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만약 질문/답변을 분실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상태에서 변경 신청 할 시에>
    로그인 > 내 정보 수정 > 질문/답변 변경 >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 후 변경

    * 참고사항 *
    ① 질문과 답변은 개인정보를 변경하는 사항으로서 본인 확인 절차가 반드시 필요 합니다.
    ② 씰 온라인에서 확인하고 있는 본인 확인 절차에는 두가지 접수 방법이 있습니다.

    - FAX/우편: 본인확인 서류를 직접 보내주시는 것으로, 등본은 본인 정보 외 사항은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인확인 서류: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여권,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된 등본/ 초본   

    >> 질문과 답변 처리결과 안내
    - 대기 : 신청을 하면 바로 대기 상태 입니다. (대기중에는 재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처리완료 : 요청하신 사항이 처리가 된 상태 입니다
    - 정보 불일치 : 신청 정보와 가입 정보가 불일치 할 경우 결과 입니다.
    - 기간 만료 : 신청일로 부터 5일이며, 5일이 지나면 자동 기간만료로 처리 됩니다.

  • A

    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계정 생성은
    계정 명의자분의 주민등록번호를 기준으로 3개까지 가능합니다.

  • A

    휴면계정은 장기간(3개월 이상) 게임 접속 기록이 없는 계정이며,
    계정 보안상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자동 휴면 상태로 전환이 된 계정입니다.

    휴면계정을 활성화 하시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셔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1) 본인 인증 후 해제
    - 홈페이지 로그인 후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을 통해 해제가 가능합니다.

    2) 본인 인증이 불가한 경우
    - 본인 확인 서류에 휴면 활성화를 희망하시는 계정과 fax 송 사유를 기재하여 주신 후
      팩스로 보내주시면 확인하여 해제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본인확인서류의 종류
      1) 주민등록증 사본
      2) 운전면허증 사본
          주민등록 등/초본은 발급신청자와 계정명의자가 일치해야 합니다.
      3) 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여권

    * FAX: 02-6008-5657
    * 송부 사유: 휴면 계정 활성화 요청
    * 인증 후 복구 완료까지는 공휴일, 주말 포함 약 3 ~ 5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A

    홈페이지 상단 고객센터 - 보안센터 - 안심로그인 신청 메뉴에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안심로그인은 계정 도용 및 해킹, 피싱 등의 피해로부터 고객님의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게임 접속 시 휴대폰으로 SMS 인증 문자가 발송되는 서비스입니다.

    안심로그인은 신청 즉시 제공되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신청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인증 문자가 발송되오니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 관리] - [개인정보 변경] 메뉴를 통해서 휴대폰 번호를
    갱신해주신 뒤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A

    씰 온라인에서는 게임 관련 내용 및 계정 관련 내용은 1:1 문의로 접수 받고 있으며
    계정 도용 및 사기 등의 신고는 신고 접수를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위의 방법으로는 도움을 받으실 수 없기 때문에
    아래 메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ealservice@playwith.co.kr

    위의 메일은 1:1 문의 및 신고 접수가 불가능한 고객을 위한 메일로
    1:1문의 및 신고 접수가 가능한 게임 내용에 대한 답변은 드리지 않으며
    게임 관련 및 일반적인 문의는 1:1 문의 및 신고 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1 문의하기
  • A

    씰 온라인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고객센터 > 신고하기 > 계정도용 신고
    작성 메뉴를 통해 신고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

    계정 도용 피해를 입으신 경우 씰 온라인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고객센터 > 신고하기 에서 계정도용 신고를 통해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계정도용의 경우 신고일로부터 5일 이내에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한 서류
    (주민등록증 사본, 운전면허증 사본, 발급 후 1개월 이내의 주민등록등본 및 주민등록초본
    또는 유효기간이 경과하지 않은 여권 사본)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접수하는 본인 확인 서류 상단 여백에 계정 ID 와 신고접수 시 부여되는 접수번호,
    간략한 사유를 반드시 적어서 팩스(02-6008-5657)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신고서를 접수한 당사는 신고서 및 조사 데이터를 경찰수사에 따른 공문 요청 시에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계정도용 신고의 경우 신고자의 신고취하기간 및 복구기간,
    관련자들의 이의기간을 포함하여 데이터 조사 과정은 약 15일이 소요되고 있으며,
    경우에 따라 조사 기간이 길어질 수 도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A

    "랙"이라고 하는 현상은 사용자의 컴퓨터에서 발생하거나
    정보를 전달하는 회선 또는 서버와의 연결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용자 환경에서의 회선 장애나 오류로 인해서 발생하는 문제이며,
    이는 씰온라인 서버 상에는 정상적으로 플레이 된 경우와 동일하게 처리됩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경우 복구가 되지 않음을 참고 바랍니다.

  • A

    캐릭터 삭제는 대기기간 3일이 소요됩니다.

    이전에 실수로 삭제했을 경우, 3일 안에 게임 내에서
    해당 캐릭터를 더블 클릭하시면, 캐릭터 삭제가 중지 됩니다.

    단, 3일이 경과되어 캐릭터가 삭제되었을 경우 데이터가 소멸되는 것이기에
    삭제된 캐릭터 복구는 불가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A

    씰 온라인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고객센터 > 신고하기 >
    단순분실 신고 작성 메뉴를 통해 신고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

    신고 시 피해 서버, 캐릭터명, 아이템 및 상황을 정확하게 적어주셔야 조사 기간이 단축되며,
    비정상적으로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를 제외하고 복구가 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씰 온라인 복구 개선 사항 *
    1. 임의로 인벤토리에서 아이템을 필드 드랍하여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타인이 습득하지 않았을 경우에 한해 복구 (소모성 아이템 제외)
    2. 펫에게 실수로 아이템을 먹이로 주어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3. 부주의로 인해 NPC에게 아이템을 판매하여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위의 경우 6개월에 1회 복구 서비스를 이용하여 복구 받으실 수 있습니다.

    * 6개월에 1회, 아이템 복구 서비스란? *
    내  용: 계정 당 6개월에 1회, 1개(1건)의 아이템에 한하여 적용가능
    이용 방법: 소멸 당시 이용한 캐릭터가 속한 계정으로 1:1 문의 접수
    조  건:
    1. 아이템 소멸일로 부터 70일 이내 접수
    2. 문의 접수일로 부터 6개월 동안 해당 복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계정
    3. 필드 드랍, NPC 상점 판매, 펫 먹이 지급으로 인해 소멸한 아이템

  • A

    게임 도중에 욕설, 비방, 음담 패설, 현금 거래 관련,운영자 사칭 및 불법 프로그램 유포 등의
    비매너 게임을 하는 캐릭터를 보았을 경우에는 스크린 샷을 찍어서 신고를 부탁 드립니다.

    신고하실 때에는 서버명과 스크린 샷에 대한 설명과 함께 적어서 보내 주시면 됩니다.

    스크린 샷 단축키 - [Insert]키

    스크린 샷을 찍으면 씰 온라인 폴더 안에 있는 Capture 폴더로 자동 이동이 됩니다.

    신고하실 때 스크린샷은 임의로 손상을 할 경우에 증거 자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수정하지 마시고 원본 그림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스크린샷 전달 시 아래 이메일로 첨부하여 주신 후, 1:1 문의로 확인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sealservice@playwith.co.kr

  • A

    해당 에러는 파일 전송과정에 문제가 발생해 게임 클라이언트 파일이
    정상적으로 PC에 저장되지 않았을 때 발생합니다.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클라이언트 손상

    설치를 시도한 클라이언트 파일이 이미 손상되었으므로 해당 파일을 제거 하신 뒤
    다시 다운로드해 주시기 바랍니다.

    2.디스크 검사/정리 및 디스크 조각 모음 실행

    디스크 검사와 정리 & 조각 모음을 실행 후 클라이언트를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디스크 정리
    [시작]→[프로그램]→[보조 프로그램]→[시스템 도구]→[디스크 정리]→
    [드라이브 선택]후 확인 모든 옵션 체크 후 [확인]→디스크 정리 실행 후
    자동 종료

    ※ 디스크 조각 모음
    [시작]→[프로그램]→[보조 프로그램]→[시스템 도구]→[디스크 조각 모음]
    →[드라이브 선택] 후 조각 모음

    3.저장 경로 변경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과정에서 저장하실 경로를 바탕화면이 아닌 다른 폴더로 지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4. 하드웨어 손상 확인
    공유기 사용으로 인한 파일 전송 오류 또는 컴퓨터 하드웨어의 내부적인
    연결 오류로 인하여 파일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사항으로
    전체적인 내부 연결 확인을 진행합니다.

    * 참고 진행
    가)메모리가 2개가 장착된 경우 하나의 메모리를 슬롯에서 해제 한 뒤
        클라이언트 다시 다운로드,설치해 테스트 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또한 슬롯에 부품이 제대로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고 해제 후
        재장착 해 슬롯과의 접촉 상태를 점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하드 케이블의 이상으로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전송되지 않는 경우 컴퓨터
         전원을 완전히 끈 후 본체를 열어 하드 디스크와 메인보드를 연결한 하드 케이블을
         다른 것으로 교체 확인.

  • A

    다운로드 시 페이지 오류가 발생할 경우 익스플로러의 설정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 7.0 기준 *

    1. 쿠키, 임시파일 삭제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검색기록(삭제) → 모두 삭제 진행

    2. 고급 설정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 하단에 위치한 "원래대로" 진행

    3. 개인 정보 확인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 정보 → 설정에 "보통" 설정 확인

    4. 보안 확인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인터넷, 로컬 인트라넷,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제한된 사이트 4가지를
    하단에 위치한 "기본 수준"으로 설정 진행

  • A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후 설치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Out of memory while expanding memory stream' 오류가 발생할 경우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아닌 별도의 타사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설치할 경우 발생되는 문제입니다.

    * 예: MultiDownLoad 프로그램 등


    위의 프로그램 실행이 확인 될 경우 내 컴퓨터 > 제어판으로 이동하여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A

    씰 온라인을 플레이 하실 때만 마우스 휠 작동이 안되신다면
    두 가지 정도의 원인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1. 마우스 드라이버의 손상
    윈도우에서 사용되는 마우스가 정상적으로 동작이 되지 않아서 문제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님이 마우스를 구입 하실 때 받은 디스켓이나 CD 드라이버를 통해
    설치를 부탁드립니다.

    2. 게임설정에서 바꾸는 방법
    시점 설정이 고정으로 되어 있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게임을 접속하시고 [O] Key를 누르시면 게임 옵션 창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시점]이라는 곳을 <고정>이라고는 곳을 <자유>로 바꾸어 주시면 됩니다.

    * 휠 마우스가 아닐 경우 *
    키보드를 통해서 시점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alt + 키패드의 숫자방향키 : 카메라 시점 이동
    - alt + 키패드의 +, - 키 : 줌인/줌아웃 기능

  • A

    so3d 오류가 날 경우에는 충돌을 발생할 수 있는 프로그램 종료
    및 삭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시작 프로그램 관리
    [시작]→[실행]→[msconfig 입력]→[확인]→[시스템 구성 유틸리티]→ [시작프로그램]→
    → [IMJPMIG,TINTSETP,ctfmon을 제외한 나머지 체크 해제]→[재부팅]→[다시 실행 안 함 체크]

    2. 해당 운영체제의 설치되어 있는 프로그램과의 충돌
    [시작] → [제어판]→[프로그램 추가/제거] →
    [충돌이 난 당시에 새로 설치한 프로그램 및 필요없는 프로그램 삭제]

    3. 해상도 및 device sitting 변경
    바탕화면 "씰" 아이콘 실행 -> 로더 창 하단의 "설정 변경" 클릭
    해상도 변경 및 device sitting -> hardwere_vp -> softwere_vp로 설정
    후 확인 진행

    4. 클라이언트 파일 손상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씰 삭제] → [재설치]

    5.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재설치
    사용하시는 그래픽 카드 제조회사로 이동하여 주신 후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표적 그래픽 카드 *

    Nvidia Geforce 계열 다운로드 클릭

    ATI Radeon 계열 다운로드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