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도움말 BEST 5

  • A

    2차 비밀번호는 계정도용 등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설정하는 비밀번호입니다.
    회원 가입 시 설정하신 질문/답변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만약 질문/답변을 분실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상태에서 변경 신청 할 시에>
    로그인 > 내 정보 수정 > 질문/답변 변경 >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 후 변경

    * 참고사항 *
    ① 질문과 답변은 개인정보를 변경하는 사항으로서 본인 확인 절차가 반드시 필요 합니다.
    ② 씰 온라인에서 확인하고 있는 본인 확인 절차에는 두가지 접수 방법이 있습니다.

    - FAX/우편: 본인확인 서류를 직접 보내주시는 것으로, 등본은 본인 정보 외 사항은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인확인 서류: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여권,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된 등본/ 초본   

    >> 질문과 답변 처리결과 안내
    - 대기 : 신청을 하면 바로 대기 상태 입니다. (대기중에는 재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처리완료 : 요청하신 사항이 처리가 된 상태 입니다
    - 정보 불일치 : 신청 정보와 가입 정보가 불일치 할 경우 결과 입니다.
    - 기간 만료 : 신청일로 부터 5일이며, 5일이 지나면 자동 기간만료로 처리 됩니다.

  • A

    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계정 생성은
    계정 명의자분의 주민등록번호를 기준으로 3개까지 가능합니다.

  • A

    홈페이지 상단 고객센터 - 보안센터 - 안심로그인 신청 메뉴에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안심로그인은 계정 도용 및 해킹, 피싱 등의 피해로부터 고객님의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게임 접속 시 휴대폰으로 SMS 인증 문자가 발송되는 서비스입니다.

    안심로그인은 신청 즉시 제공되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신청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인증 문자가 발송되오니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 관리] - [개인정보 변경] 메뉴를 통해서 휴대폰 번호를
    갱신해주신 뒤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A

    씰 온라인에서는 게임 관련 내용 및 계정 관련 내용은 1:1 문의로 접수 받고 있으며
    계정 도용 및 사기 등의 신고는 신고 접수를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위의 방법으로는 도움을 받으실 수 없기 때문에
    아래 메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ealservice@playwith.co.kr

    위의 메일은 1:1 문의 및 신고 접수가 불가능한 고객을 위한 메일로
    1:1문의 및 신고 접수가 가능한 게임 내용에 대한 답변은 드리지 않으며
    게임 관련 및 일반적인 문의는 1:1 문의 및 신고 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A

    [아이디 찾기] 기능으로 기존에 보유하셨던 아이디를 찾기 어려울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장기 미접속 계정 분리 보관]
    - 2015
    8 18일부터 1년 이상 장기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계정은
    개인정보가 따로 분리 보관되어 계정을 바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 씰 온라인 홈페이지 하단 → [장기 미접속 고객 계정 복구]에서
    본인 인증 후 분리 보관된 계정이 있는지 찾을 수 있습니다.

    [2.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는 계정일 경우 정보 삭제]
    -
    아주 오래 전에 게임을 이용하신 뒤 한참을 다시 접속하지 않으셨다면,
    장기 미접속으로 인한 계정의 삭제가 진행되었을 수 있습니다.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은 계정의 정보가 시스템에 누적될 경우
    게임에 과도한 부하를 줄 수 있어, 정책에 안내되어 있는 것과 같이
    일정 기간에 한 번씩 사용하지 않는 게임 정보를 삭제하고 있으며,
    삭제 전에 미리 공지 등을 통해 안내 후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씰 온라인에서는 정책 상 정해져 있는 기간에 맞게 매번 계정의 삭제를
    진행하지는 않으며, 가능한 한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오랜 기간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게 하다가 시스템의 관리가 반드시 필요할 경우 미리 공지를 통해
    안내를 드리고 이후에 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삭제와 관련된 데이터는 따로 남기지 않으며, 오직 고객 안내와 계정도용
    문제에 대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계정명은 따로 기록하여 재사용할 수 없도록
    처리되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고객님께서 과거에 직접 계정을 삭제하셨을 수 있습니다.]
    -
    게임을 이용하지 않으실 무렵, 고객님께서 직접 계정을 삭제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4.
    휴면 계정 상태일 경우]
    -
    휴면 계정 상태일 시 로그인 후 본인 인증하여 휴면 계정 활성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5.
    씰 온라인 내 존재 계정이 아닐 경우]
    -
    씰 온라인 회원으로 확인되지 않는 경우로, 해당 계정을 이용하여
    씰 온라인 회원 가입을 진행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의 방법을 이용하여 아이디를 찾을 수 없으실 경우에는
    이전에 이용하셨던 계정 아이디를 기재하시어 [고객센터]>[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2.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는 계정일 경우 정보 삭제]에 해당하는 계정인지 확인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 문의하기
  • A

    씰 온라인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고객센터 > 신고하기 > 계정도용 신고
    작성 메뉴를 통해 신고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

    계정 도용 피해를 입으신 경우 씰 온라인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고객센터 > 신고하기 에서 계정도용 신고를 통해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계정도용의 경우 신고일로부터 5일 이내에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한 서류
    (주민등록증 사본, 운전면허증 사본, 발급 후 1개월 이내의 주민등록등본 및 주민등록초본
    또는 유효기간이 경과하지 않은 여권 사본)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접수하는 본인 확인 서류 상단 여백에 계정 ID 와 신고접수 시 부여되는 접수번호,
    간략한 사유를 반드시 적어서 팩스(02-6008-5657)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신고서를 접수한 당사는 신고서 및 조사 데이터를 경찰수사에 따른 공문 요청 시에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계정도용 신고의 경우 신고자의 신고취하기간 및 복구기간,
    관련자들의 이의기간을 포함하여 데이터 조사 과정은 약 15일이 소요되고 있으며,
    경우에 따라 조사 기간이 길어질 수 도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A

    "랙"이라고 하는 현상은 사용자의 컴퓨터에서 발생하거나
    정보를 전달하는 회선 또는 서버와의 연결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용자 환경에서의 회선 장애나 오류로 인해서 발생하는 문제이며,
    이는 씰온라인 서버 상에는 정상적으로 플레이 된 경우와 동일하게 처리됩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경우 복구가 되지 않음을 참고 바랍니다.

  • A

    캐릭터 삭제는 대기기간 3일이 소요됩니다.

    이전에 실수로 삭제했을 경우, 3일 안에 게임 내에서
    해당 캐릭터를 더블 클릭하시면, 캐릭터 삭제가 중지 됩니다.

    단, 3일이 경과되어 캐릭터가 삭제되었을 경우 데이터가 소멸되는 것이기에
    삭제된 캐릭터 복구는 불가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A

    씰 온라인에서는 아래의 경우 [6개월에 1회 복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임의로 인벤토리에서 아이템을 필드 드랍하여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타인이 습득하지 않았을 경우에 한해 복구)
    2. 펫에게 실수로 아이템을 먹이로 주어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3. 부주의로 인해 NPC에게 아이템을 판매하여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문의 접수일로부터
    6개월 동안 해당 복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계정에 한해 이용하실 수 있으며,
    1
    개의 아이템만을 복구 받으실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복구를 받으신 뒤에는 6개월 간 추가 복구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위 내용에 동의하실 경우 [아이템 삭제 일시, 서버, 캐릭터명, 아이템명]을 기재하신 뒤
    '복구에 동의하신다'는 내용과 함께 [고객센터]>[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개월에 1, 아이템 복구 서비스]
    내용: 계정 당 6개월에 1, 1(1)의 아이템에 한하여 복구 가능
    이용 방법: 소멸 당시 이용한 캐릭터가 속한 계정으로 1:1 문의 접수
    조건:
    1. 아이템 소멸일로 부터 70일 이내 접수
    2. 문의 접수일로 부터 6개월 동안 해당 복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계정
    3. 필드 드랍, NPC 상점 판매, 펫 먹이 지급으로 인해 소멸한 아이템
    ※ 캐릭터명과 서버명, 아이템명도 필히 확인 및 기재 부탁드립니다

  • A

    펫이 소멸하였을 경우에는 [펫 복구권] 혹은 [펫 부활권]을 이용하여
    펫 복구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복구에 필요한 [펫 복구권], [펫 부활권]의 경우
    유저 간 거래, 이벤트 보상(기간한정)으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
    펫 복구권]을 사용하실 경우
    펫의 나이와 추가 옵션이 유지되어 복구되며
    [
    펫 부활권]을 사용하실 경우
    펫의 나이가 초기화 되고 추가 옵션이 유지되어 복구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위 안내드린 아이템을 캐릭터 인벤토리에 소지하시고
    소멸한 펫의 이름, 펫이 소멸한 대락적인 일시, 복구 진행에 사용하실 아이템을 기재하시어
    [
    고객센터]>[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A

    씰 온라인에서는 아래의 경우 [6개월에 1회 복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임의로 인벤토리에서 아이템을 필드 드랍하여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타인이 습득하지 않았을 경우에 한해 복구)
    2. 펫에게 실수로 아이템을 먹이로 주어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3. 부주의로 인해 NPC에게 아이템을 판매하여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문의 접수일로부터
    6개월 동안 해당 복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계정에 한해 이용하실 수 있으며,
    1
    개의 아이템만을 복구 받으실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복구를 받으신 뒤에는 6개월 간 추가 복구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위 내용에 동의하실 경우 [아이템 삭제 일시, 서버, 캐릭터명, 아이템명]을 기재하신 뒤
    '복구에 동의하신다'는 내용과 함께 [고객센터]>[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개월에 1, 아이템 복구 서비스]
    내용: 계정 당 6개월에 1, 1(1)의 아이템에 한하여 복구 가능
    이용 방법: 소멸 당시 이용한 캐릭터가 속한 계정으로 1:1 문의 접수
    조건:
    1. 아이템 소멸일로 부터 70일 이내 접수
    2. 문의 접수일로 부터 6개월 동안 해당 복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계정
    3. 필드 드랍, NPC 상점 판매, 펫 먹이 지급으로 인해 소멸한 아이템
    ※ 캐릭터명과 서버명, 아이템명도 필히 확인 및 기재 부탁드립니다

  • A

    씰 온라인에서는 아래의 경우 [6개월에 1회 복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임의로 인벤토리에서 아이템을 필드 드랍하여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타인이 습득하지 않았을 경우에 한해 복구)
    2. 펫에게 실수로 아이템을 먹이로 주어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3. 부주의로 인해 NPC에게 아이템을 판매하여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문의 접수일로부터
    6개월 동안 해당 복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계정에 한해 이용하실 수 있으며,
    1
    개의 아이템만을 복구 받으실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복구를 받으신 뒤에는 6개월 간 추가 복구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위 내용에 동의하실 경우 [아이템 삭제 일시, 서버, 캐릭터명, 아이템명]을 기재하신 뒤
    '복구에 동의하신다'는 내용과 함께 [고객센터]>[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개월에 1, 아이템 복구 서비스]
    내용: 계정 당 6개월에 1, 1(1)의 아이템에 한하여 복구 가능
    이용 방법: 소멸 당시 이용한 캐릭터가 속한 계정으로 1:1 문의 접수
    조건:
    1. 아이템 소멸일로 부터 70일 이내 접수
    2. 문의 접수일로 부터 6개월 동안 해당 복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계정
    3. 필드 드랍, NPC 상점 판매, 펫 먹이 지급으로 인해 소멸한 아이템
    ※ 캐릭터명과 서버명, 아이템명도 필히 확인 및 기재 부탁드립니다

  • A

    제련 실패로 인해 소멸한 아이템 복구를 희망하실 경우
    [아이템 복구권]을 사용하여 복구 가능합니다.

    [
    아이템 복구권]VIP 멤버십 보상의 [네자의 새로운 선물상자], 이벤트 보상(기간한정)이나 캐릭터 간의 거래 등으로 구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아이템 복구권]을 인벤토리에 소지한 상태로
    아이템 소멸일로부터 70일 이내에 [고객센터]>[1:1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라며
    정확한 조사를 위해 제련으로 소멸한 아이템명과 소멸 일시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부탁드립니다.

    [
    아이템 복구권 서비스]
    내용: 제련 실패로 인해 소멸한 아이템 복구
    이용 방법: 소멸 당시 이용한 캐릭터가 속한 계정으로
    [아이템 복구권] 아이템을 소지한 상태에서 1:1 문의 접수
    조건:
    1.
    아이템 소멸일로 부터 70일 이내 접수
    2. 소멸 당시 이용한 캐릭터가 속한 계정으로 1:1 문의 접수
    3. 문의 접수 캐릭터의 인벤토리 내 [아이템 복구권] 아이템 소지
    4. 소멸한 아이템명 기재

  • A

    씰 온라인에서는 유저가 발신한 우편 아이템에 한하여
    [우편 아이템 복구 서비스]를 계정 당 1회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신 계정에 한하여 1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우편의 한 줄 메시지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위 내용의 동의하실 경우 [캐릭터명, 우편이 발송된 날짜, 아이템명]을 기재하신 뒤
    ‘복구에 동의하신다는 내용과 함께 [고객센터]>[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우편 아이템 복구 서비스]
    내용: 우편 수령 기간 만료로 인하여 소멸된 아이템 복구
    이용 방법: 우편 수신 캐릭터가 속한 계정으로 1:1 문의 접수
    조건:
    1.
    아이템 소멸일로 부터 70일 이내 접수
    2. [우편 아이템 복구 서비스]를 이용한 내역이 없는 계정
    3. 유저가 발신한 우편 아이템에 한하여 복구

  • A

    게임 도중에 욕설, 비방, 음담 패설, 현금 거래 관련,운영자 사칭 및 불법 프로그램 유포 등의
    비매너 게임을 하는 캐릭터를 보았을 경우에는 스크린 샷을 찍어서 신고를 부탁 드립니다.

    신고하실 때에는 서버명과 스크린 샷에 대한 설명과 함께 적어서 보내 주시면 됩니다.

    스크린 샷 단축키 - [Insert]키

    스크린 샷을 찍으면 씰 온라인 폴더 안에 있는 Capture 폴더로 자동 이동이 됩니다.

    신고하실 때 스크린샷은 임의로 손상을 할 경우에 증거 자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수정하지 마시고 원본 그림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스크린샷 전달 시 아래 이메일로 첨부하여 주신 후, 1:1 문의로 확인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sealservice@playwi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