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도움말 BEST 5

  • A

    2차 비밀번호는 계정도용 등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설정하는 비밀번호입니다.
    회원 가입 시 설정하신 질문/답변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만약 질문/답변을 분실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상태에서 변경 신청 할 시에>
    로그인 > 내 정보 수정 > 질문/답변 변경 >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 후 변경

    * 참고사항 *
    질문과 답변은 개인정보를 변경하는 사항으로서 본인 확인 절차가 반드시 필요 합니다.

  • A

    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계정 생성은
    계정 명의자분의 주민등록번호를 기준으로 3개까지 가능합니다.

  • A

    홈페이지 상단 고객센터 - 보안센터 - 안심로그인 신청 메뉴에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안심로그인은 계정 도용 및 해킹, 피싱 등의 피해로부터 고객님의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게임 접속 시 휴대폰으로 SMS 인증 문자가 발송되는 서비스입니다.

    안심로그인은 신청 즉시 제공되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신청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인증 문자가 발송되오니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 관리] - [개인정보 변경] 메뉴를 통해서 휴대폰 번호를
    갱신해주신 뒤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A

    씰 온라인에서는 게임 관련 내용 및 계정 관련 내용은 1:1 문의로 접수 받고 있으며
    계정 도용 및 사기 등의 신고는 신고 접수를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위의 방법으로는 도움을 받으실 수 없기 때문에
    아래 메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ealservice@playwith.co.kr

    위의 메일은 1:1 문의 및 신고 접수가 불가능한 고객을 위한 메일로
    1:1문의 및 신고 접수가 가능한 게임 내용에 대한 답변은 드리지 않으며
    게임 관련 및 일반적인 문의는 1:1 문의 및 신고 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A

    [아이디 찾기] 기능으로 기존에 보유하셨던 아이디를 찾기 어려울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장기 미접속 계정 분리 보관]
    - 2015
    8 18일부터 1년 이상 장기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계정은
    개인정보가 따로 분리 보관되어 계정을 바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 씰 온라인 홈페이지 하단 → [장기 미접속 고객 계정 복구]에서
    본인 인증 후 분리 보관된 계정이 있는지 찾을 수 있습니다.

    [2.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는 계정일 경우 정보 삭제]
    - 아주 오래 전에 게임을 이용하신 뒤 한참을 다시 접속하지 않으셨다면,
    장기 미접속으로 인한 계정의 삭제가 진행되었을 수 있습니다.

    장기 미접속 계정의 삭제와 관련하여 안내드리자면,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은 계정의 정보가 시스템에 누적될 경우 게임에 과도한 부하를 줄 수 있고
    모험가님의 개인 정보의 보호를 위해서 정책에 안내되어 있는 것과 같이
    휴면 계정 전환 일시로부터 4년이 경과한 계정의 정보 파기가 이루어지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만, 사칭 피해 방지를 위하여 탈퇴된 계정으로 가입 시도 시
    이미 사용중인 계정이라는 안내가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3.
    고객님께서 과거에 직접 계정을 삭제하셨을 수 있습니다.]
    -
    게임을 이용하지 않으실 무렵, 고객님께서 직접 계정을 삭제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4.
    휴면 계정 상태일 경우]
    -
    휴면 계정 상태일 시 로그인 후 본인 인증하여 휴면 계정 활성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5.
    씰 온라인 내 존재 계정이 아닐 경우]
    -
    씰 온라인 회원으로 확인되지 않는 경우로, 해당 계정을 이용하여
    씰 온라인 회원 가입을 진행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1 문의하기
  • A

    캐릭터 삭제는 대기기간 3일이 소요됩니다.

    이전에 실수로 삭제했을 경우, 3일 안에 게임 내에서
    해당 캐릭터를 더블 클릭 후 다시 부활에 동의하시면
    캐릭터 삭제가 중지 됩니다.

    단, 3일이 경과되어 캐릭터가 삭제되었을 경우 데이터가 소멸되는 것이기에
    삭제된 캐릭터 복구는 불가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A

    씰 온라인에서는 아래의 경우 [6개월에 1회 복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임의로 인벤토리에서 아이템을 필드 드랍하여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타인이 습득하지 않았을 경우에 한해 복구)
    2. 펫에게 실수로 아이템을 먹이로 주어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3. 부주의로 인해 NPC에게 아이템을 판매하여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문의 접수일로부터
    6개월 동안 해당 복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계정에 한해 이용하실 수 있으며,
    1
    개의 아이템만을 복구 받으실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복구를 받으신 뒤에는 6개월 간 추가 복구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위 내용에 동의하실 경우 [아이템 삭제 일시, 서버, 캐릭터명, 아이템명]을 기재하신 뒤
    '복구에 동의하신다'는 내용과 함께 [고객센터]>[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개월에 1, 아이템 복구 서비스]
    내용: 계정 당 6개월에 1, 1(1)의 아이템에 한하여 복구 가능
    이용 방법: 소멸 당시 이용한 캐릭터가 속한 계정으로 1:1 문의 접수
    조건:
    1. 아이템 소멸일로 부터 70일 이내 접수
    2. 문의 접수일로 부터 6개월 동안 해당 복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계정
    3. 필드 드랍, NPC 상점 판매, 펫 먹이 지급으로 인해 소멸한 아이템
    ※ 캐릭터명과 서버명, 아이템명도 필히 확인 및 기재 부탁드립니다

  • A

    펫이 소멸하였을 경우에는 [펫 복구권] 혹은 [펫 부활권]을 이용하여
    펫 복구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복구에 필요한 [펫 복구권], [펫 부활권]의 경우
    유저 간 거래, 이벤트 보상(기간한정)으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
    펫 복구권]을 사용하실 경우
    펫의 나이와 추가 옵션이 유지되어 복구되며
    [
    펫 부활권]을 사용하실 경우
    펫의 나이가 초기화 되고 추가 옵션이 유지되어 복구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위 안내드린 아이템을 캐릭터 인벤토리에 소지하시고
    소멸한 펫의 이름, 펫이 소멸한 대락적인 일시, 복구 진행에 사용하실 아이템을 기재하시어
    [
    고객센터]>[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A

    씰 온라인에서는 아래의 경우 [6개월에 1회 복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임의로 인벤토리에서 아이템을 필드 드랍하여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타인이 습득하지 않았을 경우에 한해 복구)
    2. 펫에게 실수로 아이템을 먹이로 주어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3. 부주의로 인해 NPC에게 아이템을 판매하여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문의 접수일로부터
    6개월 동안 해당 복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계정에 한해 이용하실 수 있으며,
    1
    개의 아이템만을 복구 받으실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복구를 받으신 뒤에는 6개월 간 추가 복구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위 내용에 동의하실 경우 [아이템 삭제 일시, 서버, 캐릭터명, 아이템명]을 기재하신 뒤
    '복구에 동의하신다'는 내용과 함께 [고객센터]>[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개월에 1, 아이템 복구 서비스]
    내용: 계정 당 6개월에 1, 1(1)의 아이템에 한하여 복구 가능
    이용 방법: 소멸 당시 이용한 캐릭터가 속한 계정으로 1:1 문의 접수
    조건:
    1. 아이템 소멸일로 부터 70일 이내 접수
    2. 문의 접수일로 부터 6개월 동안 해당 복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계정
    3. 필드 드랍, NPC 상점 판매, 펫 먹이 지급으로 인해 소멸한 아이템
    ※ 캐릭터명과 서버명, 아이템명도 필히 확인 및 기재 부탁드립니다

  • A

    씰 온라인에서는 아래의 경우 [6개월에 1회 복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임의로 인벤토리에서 아이템을 필드 드랍하여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타인이 습득하지 않았을 경우에 한해 복구)
    2. 펫에게 실수로 아이템을 먹이로 주어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3. 부주의로 인해 NPC에게 아이템을 판매하여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문의 접수일로부터
    6개월 동안 해당 복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계정에 한해 이용하실 수 있으며,
    1
    개의 아이템만을 복구 받으실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복구를 받으신 뒤에는 6개월 간 추가 복구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위 내용에 동의하실 경우 [아이템 삭제 일시, 서버, 캐릭터명, 아이템명]을 기재하신 뒤
    '복구에 동의하신다'는 내용과 함께 [고객센터]>[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개월에 1, 아이템 복구 서비스]
    내용: 계정 당 6개월에 1, 1(1)의 아이템에 한하여 복구 가능
    이용 방법: 소멸 당시 이용한 캐릭터가 속한 계정으로 1:1 문의 접수
    조건:
    1. 아이템 소멸일로 부터 70일 이내 접수
    2. 문의 접수일로 부터 6개월 동안 해당 복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계정
    3. 필드 드랍, NPC 상점 판매, 펫 먹이 지급으로 인해 소멸한 아이템
    ※ 캐릭터명과 서버명, 아이템명도 필히 확인 및 기재 부탁드립니다

  • A

    제련 실패로 인해 소멸한 아이템 복구를 희망하실 경우
    [아이템 복구권]을 사용하여 복구 가능합니다.

    [
    아이템 복구권]VIP 멤버십 보상의 [네자의 새로운 선물상자], 이벤트 보상(기간한정)이나 캐릭터 간의 거래 등으로 구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아이템 복구권]을 인벤토리에 소지한 상태로
    아이템 소멸일로부터 70일 이내에 [고객센터]>[1:1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라며
    정확한 조사를 위해 제련으로 소멸한 아이템명과 소멸 일시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부탁드립니다.

    [
    아이템 복구권 서비스]
    내용: 제련 실패로 인해 소멸한 아이템 복구
    이용 방법: 소멸 당시 이용한 캐릭터가 속한 계정으로
    [아이템 복구권] 아이템을 소지한 상태에서 1:1 문의 접수
    조건:
    1.
    아이템 소멸일로 부터 70일 이내 접수
    2. 소멸 당시 이용한 캐릭터가 속한 계정으로 1:1 문의 접수
    3. 문의 접수 캐릭터의 인벤토리 내 [아이템 복구권] 아이템 소지
    4. 소멸한 아이템명 기재

  • A

    씰 온라인에서는 유저가 발신한 우편 아이템에 한하여
    [우편 아이템 복구 서비스]를 계정 당 1회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신 계정에 한하여 1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우편의 한 줄 메시지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위 내용의 동의하실 경우 [캐릭터명, 우편이 발송된 날짜, 아이템명]을 기재하신 뒤
    ‘복구에 동의하신다는 내용과 함께 [고객센터]>[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우편 아이템 복구 서비스]
    내용: 우편 수령 기간 만료로 인하여 소멸된 아이템 복구
    이용 방법: 우편 수신 캐릭터가 속한 계정으로 1:1 문의 접수
    조건:
    1.
    아이템 소멸일로 부터 70일 이내 접수
    2. [우편 아이템 복구 서비스]를 이용한 내역이 없는 계정
    3. 유저가 발신한 우편 아이템에 한하여 복구

  • A

    게임 도중에 욕설, 비방, 음담 패설, 현금 거래 관련,운영자 사칭 및 불법 프로그램 유포 등의
    비매너 게임을 하는 캐릭터를 보았을 경우에는 스크린 샷을 찍어서 신고를 부탁 드립니다.

    신고하실 때에는 서버명과 스크린 샷에 대한 설명과 함께 적어서 보내 주시면 됩니다.

    스크린 샷 단축키 - [Insert]키

    스크린 샷을 찍으면 씰 온라인 폴더 안에 있는 Capture 폴더로 자동 이동이 됩니다.

    신고하실 때 스크린샷은 임의로 손상을 할 경우에 증거 자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수정하지 마시고 원본 그림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스크린샷 전달 시 아래 이메일로 첨부하여 주신 후, 1:1 문의로 확인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sealservice@playwith.co.kr

  • A

    해당 문구는 브라우저의 보안 기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구로
    다운로드 되는 파일에는 문제가 없는 점 안내 드립니다.

    해당 문구 발생시에는 아래의 순서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게임 다운로드] → ‘일반적으로 다운로드 되지 않습니다.’ 문구 우측의 […] 클릭 → [유지] → [더보기▽] → [그래도 계속]

    위 순서대로 진행해주실 경우 정상적으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A

    해당 에러는 파일 전송과정에 문제가 발생해 게임 클라이언트 파일이
    정상적으로 PC에 저장되지 않았을 때 발생합니다.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클라이언트 손상

    설치를 시도한 클라이언트 파일이 이미 손상되었으므로 해당 파일을 제거 하신 뒤
    다시 다운로드해 주시기 바랍니다.

    2.디스크 검사/정리 및 디스크 조각 모음 실행

    디스크 검사와 정리 & 조각 모음을 실행 후 클라이언트를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디스크 정리
    [시작]→[프로그램]→[보조 프로그램]→[시스템 도구]→[디스크 정리]→
    [드라이브 선택]후 확인 모든 옵션 체크 후 [확인]→디스크 정리 실행 후
    자동 종료

    ※ 디스크 조각 모음
    [시작]→[프로그램]→[보조 프로그램]→[시스템 도구]→[디스크 조각 모음]
    →[드라이브 선택] 후 조각 모음

    3.저장 경로 변경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과정에서 저장하실 경로를 바탕화면이 아닌 다른 폴더로 지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4. 하드웨어 손상 확인
    공유기 사용으로 인한 파일 전송 오류 또는 컴퓨터 하드웨어의 내부적인
    연결 오류로 인하여 파일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사항으로
    전체적인 내부 연결 확인을 진행합니다.

    * 참고 진행
    가)메모리가 2개가 장착된 경우 하나의 메모리를 슬롯에서 해제 한 뒤
        클라이언트 다시 다운로드,설치해 테스트 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또한 슬롯에 부품이 제대로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고 해제 후
        재장착 해 슬롯과의 접촉 상태를 점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하드 케이블의 이상으로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전송되지 않는 경우 컴퓨터
         전원을 완전히 끈 후 본체를 열어 하드 디스크와 메인보드를 연결한 하드 케이블을
         다른 것으로 교체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