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도움말 BEST 5

  • A

    2차 비밀번호는 계정도용 등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설정하는 비밀번호입니다.
    회원 가입 시 설정하신 질문/답변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만약 질문/답변을 분실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상태에서 변경 신청 할 시에>
    로그인 > 내 정보 수정 > 질문/답변 변경 >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 후 변경

    * 참고사항 *
    ① 질문과 답변은 개인정보를 변경하는 사항으로서 본인 확인 절차가 반드시 필요 합니다.
    ② 씰 온라인에서 확인하고 있는 본인 확인 절차에는 두가지 접수 방법이 있습니다.

    - FAX/우편: 본인확인 서류를 직접 보내주시는 것으로, 등본은 본인 정보 외 사항은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인확인 서류: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여권,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된 등본/ 초본   

    >> 질문과 답변 처리결과 안내
    - 대기 : 신청을 하면 바로 대기 상태 입니다. (대기중에는 재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처리완료 : 요청하신 사항이 처리가 된 상태 입니다
    - 정보 불일치 : 신청 정보와 가입 정보가 불일치 할 경우 결과 입니다.
    - 기간 만료 : 신청일로 부터 5일이며, 5일이 지나면 자동 기간만료로 처리 됩니다.

  • A

    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계정 생성은
    계정 명의자분의 주민등록번호를 기준으로 3개까지 가능합니다.

  • A

    휴면계정은 장기간(3개월 이상) 게임 접속 기록이 없는 계정이며,
    계정 보안상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자동 휴면 상태로 전환이 된 계정입니다.

    휴면계정을 활성화 하시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셔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1) 본인 인증 후 해제
    - 홈페이지 로그인 후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을 통해 해제가 가능합니다.

    2) 본인 인증이 불가한 경우
    - 본인 확인 서류에 휴면 활성화를 희망하시는 계정과 fax 송 사유를 기재하여 주신 후
      팩스로 보내주시면 확인하여 해제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본인확인서류의 종류
      1) 주민등록증 사본
      2) 운전면허증 사본
          주민등록 등/초본은 발급신청자와 계정명의자가 일치해야 합니다.
      3) 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여권

    * FAX: 02-6008-5657
    * 송부 사유: 휴면 계정 활성화 요청
    * 인증 후 복구 완료까지는 공휴일, 주말 포함 약 3 ~ 5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A

    홈페이지 상단 고객센터 - 보안센터 - 안심로그인 신청 메뉴에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안심로그인은 계정 도용 및 해킹, 피싱 등의 피해로부터 고객님의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게임 접속 시 휴대폰으로 SMS 인증 문자가 발송되는 서비스입니다.

    안심로그인은 신청 즉시 제공되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신청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인증 문자가 발송되오니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 관리] - [개인정보 변경] 메뉴를 통해서 휴대폰 번호를
    갱신해주신 뒤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A

    씰 온라인에서는 게임 관련 내용 및 계정 관련 내용은 1:1 문의로 접수 받고 있으며
    계정 도용 및 사기 등의 신고는 신고 접수를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위의 방법으로는 도움을 받으실 수 없기 때문에
    아래 메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ealservice@playwith.co.kr

    위의 메일은 1:1 문의 및 신고 접수가 불가능한 고객을 위한 메일로
    1:1문의 및 신고 접수가 가능한 게임 내용에 대한 답변은 드리지 않으며
    게임 관련 및 일반적인 문의는 1:1 문의 및 신고 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1 문의하기
  • A

    게임 중 강제종료 현상은 그래픽 및 물리 메모리의 부족현상, 네트워크 연결의 순간적인 오류,
    기타 프로그램과의 충돌 등에 나타날수 있는 광범위한 범위의 오류 현상입니다.

    동일한 증상이 나타날 경우 충돌을 발생할 수 있는 불필요한 프로그램
    삭제 및 종료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해당 운영체제의 설치되어 있는 프로그램과의 충돌
    [시작] → [제어판]→[프로그램 추가/제거] →
    [충돌이 난 당시에 새로 설치한 프로그램 및 필요없는 프로그램 삭제]

    2.시작 프로그램 관리
    [시작]→[실행]→[msconfig 입력]→[확인]→[시스템 구성 유틸리티]→ [시작프로그램]→
    → [IMJPMIG,TINTSETP,ctfmon을 제외한 나머지 체크 해제]→[재부팅]→[다시 실행 안 함 체크]->[확인]

    3. 클라이언트 파일 손상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씰 삭제] → [재설치]

    4. 해상도 및 device sitting 변경
    바탕화면 "씰" 아이콘 실행 → 로더 창 하단의 "설정 변경" 클릭
    해상도 변경 및 device sitting → hardwere_vp → softwere_vp로 설정
    후 확인 진행

    5.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재설치
    사용하시는 그래픽 카드 제조회사로 이동하여 주신 후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표적 그래픽 카드 *

    Nvidia Geforce 계열 다운로드 클릭

    ATI Radeon 계열 다운로드 클릭

  • A

    ATI 라데온 계열의 그래픽 카드 사용자 분들 중에 렉 현상이
    발생할 경우 게임 실행 화면 상태에서 "설정 변경"을 클릭하여
    아래와 같이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설정 방법*
    Device Settings 화면이 나오면 Vertex Processing 쪽에 있는 부분에서
    HARDWARE_VP를 SOFTWARE_VP로 바꾸어 주시면 됩니다.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NET (닷넷)Framework 1.1/ 2.0" 설치 확인 후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최신 버전으로 설치 부탁드립니다.

    * .NET 프로그램 설치 방법 *
    .NET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어 있지 않을 경우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차례대로 설치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NET Framework 1.1 다운로드 사이트
    다운로드 클릭

    *.NET Framework 2.0 다운로드 사이트
    다운로드 클릭

    *.ATI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사이트
    ※ ATI 드라이버 다운로드 클릭

  • A

    "selfupdate.exe" 오류 현상은 씰 온라인 실행 파일인 "so3d.exe"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누락되었을 경우 나타나시는 증상입니다.

    현재 설치된 씰 온라인 클라이언트 파일을 삭제하여 주신 후
    재설치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재설치 후 동일하다면 백신 프로그램에서 악성 코드로
    오인하여 실행 파일을 삭제할 수 있으므로 실시간 감시를
    비활성화로 설정하신 후 자동 패치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A


    ▣ 비정상 적인 경로로 씰 클라이언트 설치가 진행 된 경우

    ▶ 레지스트리 정보가 없습니다. [1001]

    ▶ 레지스트리에 게임 정보가 없습니다. [1002]

    1. 씰 실행 파일이 모두 설치되어 있음에도 레지스트리 정보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레지스트리 정보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시작 > 실행 > regedit 입력 후 엔터
    2) [HKEY_LOCAL_MACHINESOFTWAREYNKSealOnlineKorea] 항목으로 이동
    3) installPath "="C:Program FilesSealOnline" < 기본 설치 경로로
        본인의 설치 경로로 되어 있는지 확인

    ▶ 레지스트리에 런처 정보가 없습니다. [1003]

    ▶ 게임 런처 실행 오류입니다. [4001]

    1. 위의 오류 메시지가 발생될 경우 기존 설치되어 있는 실행 파일을
        아래 경로에서 삭제 후 다시 한번 새로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설치를 부탁 드립니다.

    2. 클라이언트를 새로 다운로드 받을 경우 운영체제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다운로드 실행 프로그램이 아닌 분할 받기 프로그램, 네이버
       다운로드 받기 프로그램등을 이용하실 경우 설치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다른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실행될 경우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 또는
       안전모드로 접속하여 다운로드 진행을 부탁 드립니다.

    * 안전모드 접속 방법
      - 컴퓨터 재부팅 > 키보드 "F8" 키 입력 > 안전모드 - 네트워킹 사용 접속 >
         홈페이지 접속하여 다운로드 진행

    * 클라이언트 삭제 방법
       내 컴퓨터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SealOnline 메뉴 [제거]

    * 새로운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후 설치 진행 시 기본 경로로 설치
       진행을 부탁 드립니다. 

    - 기본 설치 경로: C:Program FilesSealOnline 또는 C:Program Files (x86)Sealonline

    윈도우 비스타 또는 윈도우 7 버전 실행 시 [4001], [2002] 오류 발생 시

    *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 변경

    1. 내 컴퓨터 > 제어판 > 사용자 계정으로 이동

    2.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 > 최하위로 설정(컨트롤 끄기)


    3. 컴퓨터 재부팅 진행

    4. 재부팅 후 컴퓨터에 설치된 각종 보안 프로그램의 차단 메시지
        허용 설정

    예) MACAFEE 보안 센터 프로그램

    1) 제어판 > 모든 제어판 항목 > 프로그램 및 기능


    2) McAfee 보안센터 등 프로그램 설치 확인
     

    ▣ 씰 실행 파일 일부가 없는 경우

    ▶ 게임 실행 파일이 없습니다. [2001]
    - 씰 온라인 실행 파일 중 "So3d.exe" 파일이 삭제되었거나 누락된
      경우 발생하는 사항으로 아래 경로를 통하여 씰 온라인이 설치된 폴더로
      이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운로드 경로: 씰 홈페이지 > 게임소개 > 게임자료실 > SO3D 다운로드

    ▶ 런처 실행 파일이 없습니다. [2002]

    - 씰 온라인 실행 파일 중 "SelfUpdate.exe" 파일이 삭제되었거나 누락된
      경우 발생하는 사항으로 1:1 문의로 고객님의 사용하시는 이메일을 기재하여
      주실 경우 해당 이메일로 파일 전송을 진행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씰 실행 파일이 중복 실행된 경우

    ▶ 게임이 이미 실행 중입니다. [3001]

    ▶ 게임 런처가 이미 실행 중입니다. [3002]

    - [3001], [3002] 오류의 경우 씰 온라인의 경우 중복으로 2개의 클라이언트 
      실행 진행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 보안 설정 차단 및 개인 정보 설정이 높게 설정 된 경우

    ▶ 쿠키가 없습니다. [5001] 
    ▶ 쿠키 키가 없습니다. [5002]
    ▶ 쿠키 데이터가 없습니다. [5003]
    ▶ 쿠키 데이터 ID가 없습니다. [5004]
    ▶ 쿠키 데이터 시드가 없습니다. [5005]
    ▶ 유효하지 않은 쿠키입니다. [5006]
    ▶ 암호화 실패 [6001]
    ▶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9999]

    1. 사용하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개인 설정 확인 및 보안 설정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확인 방법
    -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 
      검색 기록 > 삭제 > 

    -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인터넷, 로컬 인트라넷,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제한된 사이트]를 
      모두 "기본 수준"으로 설정 

    3. 설정 완료 후 실행 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모두 삭제하여 주신 후
        다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재실행하여 확인 진행

    그 외의 오류 사항의 경우 다른 FAQ 항목을 통해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위의 사항에서도 문제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1:1문의 접수를 부탁 드립니다.

  • A

    씰 온라인은 홈페이지 웹 런쳐 실행 방식입니다.

    처음 씰 온라인을 설치한 다음 실행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SealLauncherSetup' 프로그램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신 후
    설치 하셔야합니다.

    설치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한다면 아래와 같이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 .net framework 프로그램 삭제
    - 내 컴퓨터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net과 관련된 모든 항목을
      삭제하신 후 런쳐 재설치를 진행 합니다.

     

  • A

    씰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한 'SealLauncherSetup' 파일
    설치 후에도 재설치에 대한 반복 메시지가 발생하는 경우 웹 브라우저의
    높은 보안 설정에 따른 문제입니다.

    * 익스플로러 11버전 기준

    1) 보안 재설정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항목
    - 인터넷, 로컬 인트라넷,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제한된 사이트
      4개 모두 '기본 수준'으로 설정

    2) 익스플로러 초기화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항목 하단에
    위치한 '원래대로' 메뉴를 통해 초기화

    설정 초기화 후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상단 또는
    하단에 런쳐 사용에 대한 허용 문구가 보일 경우
    사용 설정을 부탁 드립니다.


  • A

    씰 온라인 실행 시 '게임가드 114' 오류가 발생하는 부분은 게임가드의
    초기화 에러로 게임가드 구동에 충돌을 일으킬 수 있는 요소(바이러스, 악성코드 등)
    또는 다른 방화벽 프로그램으로 인하여 차단이 진행되었을 시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보안프로그램 및 백신프로그램에서 nProtect(게임가드)를 차단하고
    있는지 확인을 부탁 드리며, 씰온라인 설치폴더 안의 [GameGuard]폴더
    삭제 후 다시 한 번 씰 온라인 게임실행을 부탁 드립니다.

    * 씰 온라인 기본 설치 폴더 명
    - 내 컴퓨터 > 로컬 디스크 (C) > Program Files 또는 Program Files (x86) > Sealonline

    이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nProtect에 관련하여
    상담을 받으실 수 있는  (주)잉카인터넷(1566-0808)로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 A
    옵티머스 기능이란 NVIDIA 그래픽 카드 사에서 제작한 절전 관리 기술 프로그램으로
    두개의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는 노트북 또는 PC가 일정 수준 이상의 부하가 걸릴 경우에
    외장 그래픽 카드를 활성화 시켜 최적화를 시키는 기술입니다.

    하지만 해당 기술은 종종 프로그램 인식에 문제를 발생시켜
    외장 그래픽 카드를 사용해야하는 프로그램에 내장 그래픽 카드를 적용시키기도 합니다.
    그러한 경우 NVIDIA 그래픽 설정에서 옵티머스 기능을 종료시켜주셔야 합니다.

    NVIDIA 그래픽 옵티머스 설정 변경하기는 아래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Windows 시작버튼 > 제어판 > 하드웨어 및 소리 > NVIDIA 제어판 이동

    2. 미리보기로 이미지 설정 조정 > 고급 3D 이미지 설정을 사용합니다.(U)

    3. 3D 설정 관리 > 다중 디스플레이/혼성 GPU 가속 > 다중 디스플레이 성능 모드

    4. 3D 설정 관리 > 프로그램 설정 > 사용자 정의할 프로그램 선택 > 추가

    5. SO3D 선택 후 > 선택한 프로그램 추가 버튼 클릭

    6. PhysX 구성 설정 > PhysX 프로세서 선택 > 설치된 외장 그래픽 카드 선택
  • A


    불법적인 로그인 시도로 인한 IP 차단은 고객님의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고자 씰 온라인에서 설정한 내용으로,
    동일 아이피로 로그인 시도 횟수가 다수일 경우 자동 등록되어
    해당 아이피로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아래의 양식에 맞추어 1:1 문의 접수해주시면
    확인하여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IP차단 해제 요청]
    1. 주계정명 :
    2. 계정명의자성함 :
    3. 계정명의자 생년월일 :
    4. IP주소 :
    5. 요청사유:

  • A

    씰 온라인에서는 게임 관련 내용 및 계정 관련 내용은 1:1 문의로 접수 받고 있으며
    계정 도용 및 사기 등의 신고는 신고 접수를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위의 방법으로는 도움을 받으실 수 없기 때문에
    아래 메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ealservice@playwith.co.kr

    위의 메일은 1:1 문의 및 신고 접수가 불가능한 고객을 위한 메일로
    1:1문의 및 신고 접수가 가능한 게임 내용에 대한 답변은 드리지 않으며
    게임 관련 및 일반적인 문의는 1:1 문의 및 신고 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