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도움말 BEST 5

  • A

    2차 비밀번호는 계정도용 등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설정하는 비밀번호입니다.
    회원 가입 시 설정하신 질문/답변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만약 질문/답변을 분실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상태에서 변경 신청 할 시에>
    로그인 > 내 정보 수정 > 질문/답변 변경 >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 후 변경

    * 참고사항 *
    질문과 답변은 개인정보를 변경하는 사항으로서 본인 확인 절차가 반드시 필요 합니다.

  • A

    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계정 생성은
    계정 명의자분의 주민등록번호를 기준으로 3개까지 가능합니다.

  • A

    홈페이지 상단 고객센터 - 보안센터 - 안심로그인 신청 메뉴에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안심로그인은 계정 도용 및 해킹, 피싱 등의 피해로부터 고객님의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게임 접속 시 휴대폰으로 SMS 인증 문자가 발송되는 서비스입니다.

    안심로그인은 신청 즉시 제공되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신청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인증 문자가 발송되오니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 관리] - [개인정보 변경] 메뉴를 통해서 휴대폰 번호를
    갱신해주신 뒤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A

    씰 온라인에서는 게임 관련 내용 및 계정 관련 내용은 1:1 문의로 접수 받고 있으며
    계정 도용 및 사기 등의 신고는 신고 접수를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위의 방법으로는 도움을 받으실 수 없기 때문에
    아래 메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ealservice@playwith.co.kr

    위의 메일은 1:1 문의 및 신고 접수가 불가능한 고객을 위한 메일로
    1:1문의 및 신고 접수가 가능한 게임 내용에 대한 답변은 드리지 않으며
    게임 관련 및 일반적인 문의는 1:1 문의 및 신고 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A

    [아이디 찾기] 기능으로 기존에 보유하셨던 아이디를 찾기 어려울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장기 미접속 계정 분리 보관]
    - 2015
    8 18일부터 1년 이상 장기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계정은
    개인정보가 따로 분리 보관되어 계정을 바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 씰 온라인 홈페이지 하단 → [장기 미접속 고객 계정 복구]에서
    본인 인증 후 분리 보관된 계정이 있는지 찾을 수 있습니다.

    [2.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는 계정일 경우 정보 삭제]
    - 아주 오래 전에 게임을 이용하신 뒤 한참을 다시 접속하지 않으셨다면,
    장기 미접속으로 인한 계정의 삭제가 진행되었을 수 있습니다.

    장기 미접속 계정의 삭제와 관련하여 안내드리자면,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은 계정의 정보가 시스템에 누적될 경우 게임에 과도한 부하를 줄 수 있고
    모험가님의 개인 정보의 보호를 위해서 정책에 안내되어 있는 것과 같이
    휴면 계정 전환 일시로부터 4년이 경과한 계정의 정보 파기가 이루어지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만, 사칭 피해 방지를 위하여 탈퇴된 계정으로 가입 시도 시
    이미 사용중인 계정이라는 안내가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3.
    고객님께서 과거에 직접 계정을 삭제하셨을 수 있습니다.]
    -
    게임을 이용하지 않으실 무렵, 고객님께서 직접 계정을 삭제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4.
    휴면 계정 상태일 경우]
    -
    휴면 계정 상태일 시 로그인 후 본인 인증하여 휴면 계정 활성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5.
    씰 온라인 내 존재 계정이 아닐 경우]
    -
    씰 온라인 회원으로 확인되지 않는 경우로, 해당 계정을 이용하여
    씰 온라인 회원 가입을 진행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1 문의하기
  • A

    게임 내 접속한 후 단축키 'Alt+i' 또는 인터페이스 하단의 주 메뉴 중 [Item Bank] 버튼을 누르면
    캐시 전용 아이템 창고와 캐쉬 전용 아이템 인벤토리가 표시됩니다.

    사용 할 캐릭터를 확인 후 해당 아이템을 캐릭터의 캐시 아이템 인벤토리로 이동 후 사용이 가능 합니다.

    캐쉬 전용 인벤토리는 단축키 'B'를 누르거나 기존 인벤토리에서 [CASH] 버튼을
    누르면 표시됩니다.

  • A

    구매한 캐시 아이템은 교환은 가능하지 않으나,
    아이템 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좌판'을 이용하신다면
    구매하신 캐시아이템 판매가 가능합니다.

    단, 캐시아이템을 판매하였을 시 캐시로 전환이 아닌 개임 내 세겔로만 거래가 가능합니다.

  • A

    씰 온라인 아이템몰에서 구매한 캐시 아이템은 구매한 계정의 캐시아이템 뱅크에 저장이 되며,
    이미 캐릭터의 캐시 인벤토리로 이동된 경우 이동한 캐릭터만 사용이 가능 합니다.

    다만, 아이템 몰에서 구매 가능한 '프리미엄 좌판' 아이템을 구매하여 사용하신다면
    좌판 스킬을 통해 타인에게 판매가 가능합니다.

  • A

    이미 선물이 완료된 경우에도 취소는 가능합니다.

    다만, 선물을 받은 계정도 취소에 동의해야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반드시 친구에게 어떤 선물이 필요한지,
    친구의 닉네임이 정확한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A
    캐시 아이템은 선물받은 즉시 게임 내 캐시아이템 뱅크에 저장되며,
    캐시 아이템은 선물을 받거나, 구매한 본인 캐릭터의 캐시아이템 뱅크에 저장되므로 

    재 선물하기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만약, 아이템 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좌판' 캐시 아이템을 이용한다면
    기간제 아이템을 제외한 캐시 아이템 판매가 가능합니다.
  • A

    캐시 아이템 선물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게임 내 '아이템 몰(단축키: alt + b)' > 프랜드 선물함 > 친구 등록 메뉴를 클릭하여
           상대방 닉네임(홈페이지 닉네임)을 등록하여 친구로 추가합니다.

       - 친구 추가 완료 후 상대방도 수락이 완료 되어야 합니다.

       2. 아이템 몰에서 상대방에게 선물할 아이템을 정하신 후 '선물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친구이름 항목에서 선물하실 상대방을 선택하신 후에 간단한 내용과 함께 '선물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선물이 보내집니다.

    * 주의사항
    - 선물하기는 “씰 프랜드(친구)”에 서로 등록되어 있는 계정끼리만 가능 합니다.

  • A

    아이템 몰에서 판매하는 '유료 아이템' 으로 웹상에서 충전한 캐시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 입니다.

    (단, 아이템 몰에서는 게임머니 "세겔"을 이용해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