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도움말 BEST 5

  • A

    2차 비밀번호는 계정도용 등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설정하는 비밀번호입니다.
    회원 가입 시 설정하신 질문/답변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만약 질문/답변을 분실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상태에서 변경 신청 할 시에>
    로그인 > 내 정보 수정 > 질문/답변 변경 >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 후 변경

    * 참고사항 *
    질문과 답변은 개인정보를 변경하는 사항으로서 본인 확인 절차가 반드시 필요 합니다.

  • A

    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계정 생성은
    계정 명의자분의 주민등록번호를 기준으로 3개까지 가능합니다.

  • A

    홈페이지 상단 고객센터 - 보안센터 - 안심로그인 신청 메뉴에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안심로그인은 계정 도용 및 해킹, 피싱 등의 피해로부터 고객님의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게임 접속 시 휴대폰으로 SMS 인증 문자가 발송되는 서비스입니다.

    안심로그인은 신청 즉시 제공되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신청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인증 문자가 발송되오니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 관리] - [개인정보 변경] 메뉴를 통해서 휴대폰 번호를
    갱신해주신 뒤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A

    씰 온라인에서는 게임 관련 내용 및 계정 관련 내용은 1:1 문의로 접수 받고 있으며
    계정 도용 및 사기 등의 신고는 신고 접수를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위의 방법으로는 도움을 받으실 수 없기 때문에
    아래 메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ealservice@playwith.co.kr

    위의 메일은 1:1 문의 및 신고 접수가 불가능한 고객을 위한 메일로
    1:1문의 및 신고 접수가 가능한 게임 내용에 대한 답변은 드리지 않으며
    게임 관련 및 일반적인 문의는 1:1 문의 및 신고 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A

    [아이디 찾기] 기능으로 기존에 보유하셨던 아이디를 찾기 어려울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장기 미접속 계정 분리 보관]
    - 2015
    8 18일부터 1년 이상 장기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계정은
    개인정보가 따로 분리 보관되어 계정을 바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 씰 온라인 홈페이지 하단 → [장기 미접속 고객 계정 복구]에서
    본인 인증 후 분리 보관된 계정이 있는지 찾을 수 있습니다.

    [2.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는 계정일 경우 정보 삭제]
    - 아주 오래 전에 게임을 이용하신 뒤 한참을 다시 접속하지 않으셨다면,
    장기 미접속으로 인한 계정의 삭제가 진행되었을 수 있습니다.

    장기 미접속 계정의 삭제와 관련하여 안내드리자면,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은 계정의 정보가 시스템에 누적될 경우 게임에 과도한 부하를 줄 수 있고
    모험가님의 개인 정보의 보호를 위해서 정책에 안내되어 있는 것과 같이
    휴면 계정 전환 일시로부터 4년이 경과한 계정의 정보 파기가 이루어지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만, 사칭 피해 방지를 위하여 탈퇴된 계정으로 가입 시도 시
    이미 사용중인 계정이라는 안내가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3.
    고객님께서 과거에 직접 계정을 삭제하셨을 수 있습니다.]
    -
    게임을 이용하지 않으실 무렵, 고객님께서 직접 계정을 삭제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4.
    휴면 계정 상태일 경우]
    -
    휴면 계정 상태일 시 로그인 후 본인 인증하여 휴면 계정 활성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5.
    씰 온라인 내 존재 계정이 아닐 경우]
    -
    씰 온라인 회원으로 확인되지 않는 경우로, 해당 계정을 이용하여
    씰 온라인 회원 가입을 진행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1 문의하기
  • A

    <첫번째 방법>
    1. 채팅 창에서 ! 를 입력 합니다.
    2. 그런 다음, 한 칸 띄우고 귓말하고자 하는 캐릭터 명을 입력 합니다.
    3. 그 상태에서 다시 한 칸 띄운 뒤 전달하고자 하는 말을 씁니다.

    채팅창에 노란색 글씨로 자신이 보낸 귓속말이 올라옵니다.

    예) ! 프리첼 안녕~

    <두번째 방법>
    1. 상대방 캐릭터를 친구로 등록 합니다.
    2. 그룹 창을 열어두고 귓속말을 할 캐릭터 명을 클릭 합니다.
    3. 채팅 창으로 하고자 하는 말을 합니다.

    <세번째 방법>
    1. 채팅 창 중단에 있는 '귓말'을 클릭한 후에 상대방의 캐릭터 명을 입력 합니다.
    2. 한 칸을 띄우고 하고 싶은 말을 입력한 뒤 엔터를 누르면 됩니다.

    * 참고 사항
    - 통합 광장 또는 통합 장터에서 서버가 다른 캐릭터에게 귓말을 보내기 위해서는
      캐릭터 명 뒤에 서버를 추가로 기재합니다.

    예) ! 라클렛 헤세드 안녕~

  • A


    [사진 촬영 방법]


    1. 게임진행 중 마음에 드는 장면을 캡쳐하고 싶으실 때 단축키 [Insert] 키를 눌러주시면 원하시는 장면이 저장됩니다.
       저장되는 파일방식은 *.bmp 파일입니다.




    2. 캡쳐된 파일의 저장 경로는 씰온라인이 설치된 하드 디스크의 SealOnline 폴더 내의 capture 폴더 안에 저장이 됩니다.
    (예: C:Program Files 또는 Program Files(x86) > SealOnline > capture)

  • A

    캐릭터가 Lv 10 이전에 죽으면 경험치가 떨어지지 않지만 Lv 10 이후 부터는
    경험치가 캐릭터의 명성에 따라 차등적으로 감소합니다.

    씰 온라인에서는 플레이 중 사망을 하여도 아이템을 떨어트리지 않습니다.

    단, PK를 통한 카오스 수치에 따라 아이템이 드랍될 수도 있음을 참고 바랍니다.

  • A

    길드 창고 비밀번호 초기화를 위해서는 해당 길드의 마스터의 확인이 필요하며,
    아래의 사항을 기재하여 1:1 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길드창고 비밀번호를 초기화 해 드리고 있습니다.

    ① 길드마스터의 계정아이디:
    ② 길드마스터의 캐릭터명:
    ③ 길드마스터의 서버명:
    ④ 길드마스터의 등록자 성명:
    ⑤ 계정에 설정 된 질문/답변:
    ⑥ 길드 이름 :
    ⑦ 개인정보 이용 동의: 예/아니오
    ※질문, 답변 모두 기재 바랍니다.

    만일 계정 생성 시 작성하신 질문/답변을 분실하셨다면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 관리] > [정보 관리] > [질문/답변 변경] 탭을 통해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 A

    길드 작위는 길드 최대 인원의 증가에 따라 부여 가능한 작위 및 인원수가 자동적으로 발생합니다.

  • A

    로그인을 하신 후 서버를 선택하시면 각 서버별로 5개의 캐릭터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빈 슬롯을 선택하시면 캐릭터 만들기가 가능합니다.
     
    만들어진 캐릭터는 게임 시작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캐릭터 삭제 시에는 3일 간의 삭제 대기 기간이 있으며,

    이러한 시스템은 게임을 이용하면서 발생될 수 있는
    고객님의 실수나 많은 악의적인 용도를 방지하기 위한 시스템입니다.

    삭제 대기 중에는 부활을 눌러 언제든지 부활이 가능하며,
    삭제 대기 3일이 지난 캐릭터는 완전히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A

    개인좌판(개인상점)은 통합 장터에서 개설이 가능합니다.

    라임마을, 엘림마을의 차원의 문을 통해서 '100세겔'을 지불 후 
    통합서버로 이동 > 통합장터에서 구입좌판 또는 판매좌판 스킬을
    통해 상대방과 아이템 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차원의 문을 누르신 후 원하시는 채널을 선택하시어 입장하시면 됩니다.
    마을, 서버와 관계없이 채널을 통해 통합서버에서 서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대로 입장하신 후에는 원하시는 자리에
    스킬 단축키(K)를 눌러 구입 좌판 또는 판매 좌판 스킬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 A

    표정은 캐릭터마다 조금씩 다르며 이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채팅창에 각 해당 모션을 입력 하면 캐릭터 포즈를 취합니다.

    [모션 종류]
    /인사 /울기 /축하 /화내기 /좌절 /졸기 /세배
    /애교 /놀라기 /동의 /삐지기 /협박 /투정 /응원

    [이모티콘]
    단축키(K)를 눌러 이모티콘 스킬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표정]
    웃기: ^^, ㅎㅎ, ㅋㅋ
    울기: ㅠㅠ, ㅜㅜ, ㅠㅜ, ㅜㅠ
    화내기: 버럭

  • A

    축복의 보석류 아이템은 보석 제련을 100% 확률로 성공시키게 만들어줍니다.

    축복의 보석 아이템은 보석제련 스킬을 사용하여 아이템을 강화할 때
    캐시 슬롯에 등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강화할 아이템을 등록하고, 강화 단계에 맞는 보석을 등록한 후
    캐시 슬롯에 축복의 보석을 등록한 뒤 강화를 시작하면 100% 확률로
    강화에 성공하게 됩니다.

    축복의 보석류 아이템은 스페셜 아이템에는 사용이 불가하며,
    일반 장비 아이템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A

    은행창고 비밀번호 초기화를 위해서는 본인 확인 절차가 필요하며,
    아래의 사항을 기재하여 1:1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은행창고 비밀번호를 초기화 해드리고 있습니다.

    ① 계정에 가입된 성함:
    ② 계정에 설정된 질문/답변: 
    ③ 캐릭터명:
    ④ 서버명:
    ⑤ 개인정보 이용 동의: 예/아니오
    ※질문,답변 모두 기재 바랍니다.

    위 내용을 기재하시어 1:1 문의 부탁드립니다.

    만일 계정 생성 시 작성하신 질문/답변을 분실하셨다면
    내 정보 관리 > 정보 관리 > 질문/답변 변경 탭을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