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도움말 BEST 5

  • A

    2차 비밀번호는 계정도용 등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설정하는 비밀번호입니다.
    회원 가입 시 설정하신 질문/답변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만약 질문/답변을 분실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상태에서 변경 신청 할 시에>
    로그인 > 내 정보 수정 > 질문/답변 변경 >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 후 변경

    * 참고사항 *
    질문과 답변은 개인정보를 변경하는 사항으로서 본인 확인 절차가 반드시 필요 합니다.

  • A

    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계정 생성은
    계정 명의자분의 주민등록번호를 기준으로 3개까지 가능합니다.

  • A

    홈페이지 상단 고객센터 - 보안센터 - 안심로그인 신청 메뉴에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안심로그인은 계정 도용 및 해킹, 피싱 등의 피해로부터 고객님의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게임 접속 시 휴대폰으로 SMS 인증 문자가 발송되는 서비스입니다.

    안심로그인은 신청 즉시 제공되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신청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인증 문자가 발송되오니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 관리] - [개인정보 변경] 메뉴를 통해서 휴대폰 번호를
    갱신해주신 뒤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A

    씰 온라인에서는 게임 관련 내용 및 계정 관련 내용은 1:1 문의로 접수 받고 있으며
    계정 도용 및 사기 등의 신고는 신고 접수를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위의 방법으로는 도움을 받으실 수 없기 때문에
    아래 메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ealservice@playwith.co.kr

    위의 메일은 1:1 문의 및 신고 접수가 불가능한 고객을 위한 메일로
    1:1문의 및 신고 접수가 가능한 게임 내용에 대한 답변은 드리지 않으며
    게임 관련 및 일반적인 문의는 1:1 문의 및 신고 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A

    [아이디 찾기] 기능으로 기존에 보유하셨던 아이디를 찾기 어려울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장기 미접속 계정 분리 보관]
    - 2015
    8 18일부터 1년 이상 장기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계정은
    개인정보가 따로 분리 보관되어 계정을 바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 씰 온라인 홈페이지 하단 → [장기 미접속 고객 계정 복구]에서
    본인 인증 후 분리 보관된 계정이 있는지 찾을 수 있습니다.

    [2.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는 계정일 경우 정보 삭제]
    - 아주 오래 전에 게임을 이용하신 뒤 한참을 다시 접속하지 않으셨다면,
    장기 미접속으로 인한 계정의 삭제가 진행되었을 수 있습니다.

    장기 미접속 계정의 삭제와 관련하여 안내드리자면,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은 계정의 정보가 시스템에 누적될 경우 게임에 과도한 부하를 줄 수 있고
    모험가님의 개인 정보의 보호를 위해서 정책에 안내되어 있는 것과 같이
    휴면 계정 전환 일시로부터 4년이 경과한 계정의 정보 파기가 이루어지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만, 사칭 피해 방지를 위하여 탈퇴된 계정으로 가입 시도 시
    이미 사용중인 계정이라는 안내가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3.
    고객님께서 과거에 직접 계정을 삭제하셨을 수 있습니다.]
    -
    게임을 이용하지 않으실 무렵, 고객님께서 직접 계정을 삭제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4.
    휴면 계정 상태일 경우]
    -
    휴면 계정 상태일 시 로그인 후 본인 인증하여 휴면 계정 활성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5.
    씰 온라인 내 존재 계정이 아닐 경우]
    -
    씰 온라인 회원으로 확인되지 않는 경우로, 해당 계정을 이용하여
    씰 온라인 회원 가입을 진행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1 문의하기
  • A

    회원 탈퇴 철회를 할 경우에는 ID 탈퇴신청 후 10일 이내에 본인확인절차를 거친 후,
    회원탈퇴 철회가 가능합니다. 

    처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
         씰 온라인 홈페이지 > 로그인 > 본인확인 절차 후 철회

       ▶ 정보 확인이 불가한 경우:
         본인확인 서류에 연락처와 사유(본인인증불가)를 적어, 팩스 [02-6008-5657]로 접수해주시면
         Playwith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본인 확인 서류
    최근 1개월이내 발급된 주민등록등본/초본,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사본,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여권

  • A

    사용하지 않는 계정 및 캐릭터는 아래의 운영정책 기준에 의거하여 삭제될 수 있습니다.

         13. 이용 제한 정책
         13.7 회사는 아래의 기준을 초과하였음에도 게임을 이용하지 않은 회원에 대하여
                 캐릭터 정보 또는 계정 정보를 삭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캐릭터 정보 삭제
            ① 3개월 동안 한번도 접속하지 않은 계정의 레벨 10 이하 캐릭터
            ② 6개월 동안 한번도 접속하지 않은 계정의 레벨 30 이하 캐릭터
            ③ 1년 동안 한번도 접속하지 않은 계정의 레벨 50 이하 캐릭터
            ④ 2년 동안 한번도 접속하지 않은 계정 내 모든 캐릭터

         2) 모든정보 삭제(계정 포함)
            ① 4년 동안 한번도 접속하지 않은 계정
            ② 보호자 동의(14세 미만 가입자) 미 제출 계정(매달 1일 삭제)

    자세한 내용은 씰 온라인 홈페이지 > 운영정책 참고 부탁드립니다.

  • A

    회원탈퇴는 개인정보 →회원탈퇴 메뉴를 통하여 계정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탈퇴 신청이 되며, 보통의 경우 탈퇴 신청 후 약 10일 이후에 자동 탈퇴가 됩니다.

    단, 탈퇴신청 중 해킹신고 등의 예외적인 경우가 발생하는 경우 탈퇴가 늦어 질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 탈퇴 철회를 할 경우에는 ID 탈퇴신청 후 10일 이내에 본인확인절차를 거친 후,
    아래의 절차를 거쳐 회원탈퇴를 철회해 드리고 있습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
           씰온라인 홈페이지 > 로그인 > 본인확인 절차 후 철회


       ▶ 정보 확인이 불가한 경우
        
       다음과 같이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에 연락처와 사유(본인인증불가)  내용을 기재하여
           팩스 [02-6008-5657]으로 보내주시면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본인임을 확인 할 수 있는 서류
    - 최근 1개월이내 발급된 주민등록등본/초본,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사본,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여권 사본

  • A

    현재 씰 온라인 클라이언트와 홈페이지에서는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소문자가 잘못되었는지 다시 한번 확인을 하여 주시고,
    비밀번호를 틀린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변경을 하신 뒤에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 A

    2차 비밀번호는 계정도용 등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설정하는 비밀번호입니다.
    회원 가입 시 설정하신 질문/답변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만약 질문/답변을 분실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상태에서 변경 신청 할 시에>
    로그인 > 내 정보 수정 > 질문/답변 변경 >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 후 변경

    * 참고사항 *
    질문과 답변은 개인정보를 변경하는 사항으로서 본인 확인 절차가 반드시 필요 합니다.

  • A

    로그인 상태 유지는 매번 로그인 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씰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는 기능 입니다. 

    [로그인 상태 유지]를 클릭하신 후 로그인 시,
    인터넷 브라우저의 쿠키를 삭제하거나 로그아웃을 진행하기 전까지는 로그인 상태가 유지됩니다.

    단, 3일 동안 해당 PC에서 씰 홈페이지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로그인 상태 유지는 해제될 수 있습니다.

    * 주의 사항
    1) 여러 사람이 함께 사용하는 공용 PC에서는 사용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일부 브라우저에서 제공하는 “개인정보보호 브라우징" 상태로 인터넷을 이용하실 경우 쿠키가 
        저장되지 않아 로그인 상태 유지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 A

    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계정 생성은
    계정 명의자분의 주민등록번호를 기준으로 3개까지 가능합니다.

  • A

    휴면계정은 장기간(3개월 이상) 게임 접속 기록이 없는 계정이며,
    계정 보안상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자동 휴면 상태로 전환이 된 계정입니다.

    휴면계정을 활성화 하시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셔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1) 본인 인증 후 해제
    - 홈페이지 로그인 후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을 통해 해제가 가능합니다.

    2) 본인 인증이 불가한 경우
    - 본인 확인 서류에 휴면 활성화를 희망하시는 계정과 fax 송 사유를 기재하여 주신 후
      팩스로 보내주시면 확인하여 해제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본인확인서류의 종류
      1) 주민등록증 사본
      2) 운전면허증 사본
          주민등록 등/초본은 발급신청자와 계정명의자가 일치해야 합니다.
      3) 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여권

    * FAX: 02-6008-5657
    * 송부 사유: 휴면 계정 활성화 요청
    * 인증 후 복구 완료까지는 공휴일, 주말 포함 약 3 ~ 5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A

    [아이디 찾기] 기능으로 기존에 보유하셨던 아이디를 찾기 어려울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장기 미접속 계정 분리 보관]
    - 2015
    8 18일부터 1년 이상 장기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계정은
    개인정보가 따로 분리 보관되어 계정을 바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 씰 온라인 홈페이지 하단 → [장기 미접속 고객 계정 복구]에서
    본인 인증 후 분리 보관된 계정이 있는지 찾을 수 있습니다.

    [2.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는 계정일 경우 정보 삭제]
    - 아주 오래 전에 게임을 이용하신 뒤 한참을 다시 접속하지 않으셨다면,
    장기 미접속으로 인한 계정의 삭제가 진행되었을 수 있습니다.

    장기 미접속 계정의 삭제와 관련하여 안내드리자면, 오랜 기간동안 접속하지
    않은 계정의 정보가 시스템에 누적될 경우 게임에 과도한 부하를 줄 수 있고
    모험가님의 개인 정보의 보호를 위해서 정책에 안내되어 있는 것과 같이
    휴면 계정 전환 일시로부터 4년이 경과한 계정의 정보 파기가 이루어지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만, 사칭 피해 방지를 위하여 탈퇴된 계정으로 가입 시도 시
    이미 사용중인 계정이라는 안내가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3.
    고객님께서 과거에 직접 계정을 삭제하셨을 수 있습니다.]
    -
    게임을 이용하지 않으실 무렵, 고객님께서 직접 계정을 삭제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4.
    휴면 계정 상태일 경우]
    -
    휴면 계정 상태일 시 로그인 후 본인 인증하여 휴면 계정 활성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5.
    씰 온라인 내 존재 계정이 아닐 경우]
    -
    씰 온라인 회원으로 확인되지 않는 경우로, 해당 계정을 이용하여
    씰 온라인 회원 가입을 진행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