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도움말 BEST 5

  • A

    2차 비밀번호는 계정도용 등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설정하는 비밀번호입니다.
    회원 가입 시 설정하신 질문/답변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만약 질문/답변을 분실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상태에서 변경 신청 할 시에>
    로그인 > 내 정보 수정 > 질문/답변 변경 >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 후 변경

    * 참고사항 *
    ① 질문과 답변은 개인정보를 변경하는 사항으로서 본인 확인 절차가 반드시 필요 합니다.
    ② 씰 온라인에서 확인하고 있는 본인 확인 절차에는 두가지 접수 방법이 있습니다.

    - FAX/우편: 본인확인 서류를 직접 보내주시는 것으로, 등본은 본인 정보 외 사항은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인확인 서류: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여권,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된 등본/ 초본   

    >> 질문과 답변 처리결과 안내
    - 대기 : 신청을 하면 바로 대기 상태 입니다. (대기중에는 재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처리완료 : 요청하신 사항이 처리가 된 상태 입니다
    - 정보 불일치 : 신청 정보와 가입 정보가 불일치 할 경우 결과 입니다.
    - 기간 만료 : 신청일로 부터 5일이며, 5일이 지나면 자동 기간만료로 처리 됩니다.

  • A

    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계정 생성은
    계정 명의자분의 주민등록번호를 기준으로 3개까지 가능합니다.

  • A

    휴면계정은 장기간(3개월 이상) 게임 접속 기록이 없는 계정이며,
    계정 보안상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자동 휴면 상태로 전환이 된 계정입니다.

    휴면계정을 활성화 하시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셔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1) 본인 인증 후 해제
    - 홈페이지 로그인 후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을 통해 해제가 가능합니다.

    2) 본인 인증이 불가한 경우
    - 본인 확인 서류에 휴면 활성화를 희망하시는 계정과 fax 송 사유를 기재하여 주신 후
      팩스로 보내주시면 확인하여 해제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본인확인서류의 종류
      1) 주민등록증 사본
      2) 운전면허증 사본
          주민등록 등/초본은 발급신청자와 계정명의자가 일치해야 합니다.
      3) 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여권

    * FAX: 02-6008-5657
    * 송부 사유: 휴면 계정 활성화 요청
    * 인증 후 복구 완료까지는 공휴일, 주말 포함 약 3 ~ 5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A

    홈페이지 상단 고객센터 - 보안센터 - 안심로그인 신청 메뉴에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안심로그인은 계정 도용 및 해킹, 피싱 등의 피해로부터 고객님의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게임 접속 시 휴대폰으로 SMS 인증 문자가 발송되는 서비스입니다.

    안심로그인은 신청 즉시 제공되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신청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인증 문자가 발송되오니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 관리] - [개인정보 변경] 메뉴를 통해서 휴대폰 번호를
    갱신해주신 뒤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A

    씰 온라인에서는 게임 관련 내용 및 계정 관련 내용은 1:1 문의로 접수 받고 있으며
    계정 도용 및 사기 등의 신고는 신고 접수를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위의 방법으로는 도움을 받으실 수 없기 때문에
    아래 메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ealservice@playwith.co.kr

    위의 메일은 1:1 문의 및 신고 접수가 불가능한 고객을 위한 메일로
    1:1문의 및 신고 접수가 가능한 게임 내용에 대한 답변은 드리지 않으며
    게임 관련 및 일반적인 문의는 1:1 문의 및 신고 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1 문의하기
  • A

    씰 온라인에서는 게임 내 사기건에 대해서는 복구 처리를 해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사기 건에 대해서는 운영 정책에 따라 처리가 불가능하며 관련 사항은
    인근 수사기관 이나 사이버 안전국으로 문의하여 조치 받으셔야 합니다.

    타인과의 거래 시에는 항시 아이템과 상대 캐릭터를 잘 확인하셔서
    유사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해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 유사 캐릭터 사칭 사기란 ?
    특정 캐릭터명과 구분이 힘들도록 유사하게 캐릭터를 생성하여
    해당 캐릭터로 착각하게 만들어 아이템을 넘겨주어 피해를 입는 사기입니다.
    예) 게임내 확인이 어려운 영문자 I(아이 대문자) 또는 l(엘 소문자)

    유사 캐릭터 사칭 사기로 피해를 입으셨을 경우는 계정당 1회 , 사건발생 24시간 이내
    신고하여 주신 사항에 대해서만 회수/복구가 가능하며 반복적인 실수에 의한 복구처리는 불가능합니다.

    씰 온라인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고객센터 > 신고하기 > 계정도용 신고
    작성 메뉴를 통해 신고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

  • A

    피해 아이템(세겔)은 회수를 원칙으로 복구해 드리고 있습니다.

    씰 온라인은 운영 정책 상의 복구 정책에 따라 계정 도용으로
    판명되는 경우에 한하여 신고 아이템 복구를 원칙으로 하며,
    피해 아이템(세겔)은 회수를 원칙으로 복구해 드리고 있습니다.

    신고된 아이템이 정상적인 플레이(거래 및 제련 등)로 인해
    변형된 경우 최종 변형된 아이템으로 복구가 되며 소멸된 경우 복구가 되지 않습니다.
    (복구 결과로 인한 시세, 아이템의 가치 변화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계정의 비밀번호 관리는 고객님 본인에 의해서 이루어 집니다.

    정보 유출로 인해서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도 1차적 책임은 고객님 본인에게 있으며,
    계정 공유로 인하여 발생된 문제에도 어떠한 도움도 드릴 수가 없음을 참고 바랍니다.

    또한 신고자 본인과 계정의 정보가 다를 경우 아무런 조치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오프라인 상에서 계정 도용 가해자의 처벌 및 피해보상을 원하실 경우
    사이버 안전국(http://cyberbureau.police.go.kr/index.do)에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A

    모든 복구는 사건 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로 신고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사고 발생일이 7일 이상 지난 경우 아이템 조사 및  복구는 불가능 합니다.
    (씰 온라인은 게임 데이터를 7일간 보존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캐릭터는 3일의 대기 기간을 거쳐 삭제되며 3일이 지나
    삭제 완료된 경우에는 데이터가 자동 소멸 되므로 캐릭터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 A

    씰 온라인은 현금거래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현금 거래에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감수하셔야 하는 점 참고 바랍니다.

    현금거래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는 해당 가해자 분께 직접 보상을 받으셔야 합니다.

    오프라인 상에서 가해자의 처벌 및 피해보상을 원하실 경우에는
    사이버 안전국(http://cyberbureau.police.go.kr/index.do)에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A

    "랙"이라고 하는 현상은 사용자의 컴퓨터에서 발생하거나
    정보를 전달하는 회선 또는 서버와의 연결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용자 환경에서의 회선 장애나 오류로 인해서 발생하는 문제이며,
    이는 씰온라인 서버 상에는 정상적으로 플레이 된 경우와 동일하게 처리됩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경우 복구가 되지 않음을 참고 바랍니다.

  • A

    캐릭터 삭제는 대기기간 3일이 소요됩니다.

    이전에 실수로 삭제했을 경우, 3일 안에 게임 내에서
    해당 캐릭터를 더블 클릭하시면, 캐릭터 삭제가 중지 됩니다.

    단, 3일이 경과되어 캐릭터가 삭제되었을 경우 데이터가 소멸되는 것이기에
    삭제된 캐릭터 복구는 불가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A

    씰 온라인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고객센터 > 신고하기 >
    단순분실 신고 작성 메뉴를 통해 신고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

    신고 시 피해 서버, 캐릭터명, 아이템 및 상황을 정확하게 적어주셔야 조사 기간이 단축되며,
    비정상적으로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를 제외하고 복구가 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씰 온라인 복구 개선 사항 *
    1. 임의로 인벤토리에서 아이템을 필드 드랍하여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타인이 습득하지 않았을 경우에 한해 복구 (소모성 아이템 제외)
    2. 펫에게 실수로 아이템을 먹이로 주어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3. 부주의로 인해 NPC에게 아이템을 판매하여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위의 경우 6개월에 1회 복구 서비스를 이용하여 복구 받으실 수 있습니다.

    * 6개월에 1회, 아이템 복구 서비스란? *
    내  용: 계정 당 6개월에 1회, 1개(1건)의 아이템에 한하여 적용가능
    이용 방법: 소멸 당시 이용한 캐릭터가 속한 계정으로 1:1 문의 접수
    조  건:
    1. 아이템 소멸일로 부터 70일 이내 접수
    2. 문의 접수일로 부터 6개월 동안 해당 복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계정
    3. 필드 드랍, NPC 상점 판매, 펫 먹이 지급으로 인해 소멸한 아이템

  • A

    게임 도중에 욕설, 비방, 음담 패설, 현금 거래 관련,운영자 사칭 및 불법 프로그램 유포 등의
    비매너 게임을 하는 캐릭터를 보았을 경우에는 스크린 샷을 찍어서 신고를 부탁 드립니다.

    신고하실 때에는 서버명과 스크린 샷에 대한 설명과 함께 적어서 보내 주시면 됩니다.

    스크린 샷 단축키 - [Insert]키

    스크린 샷을 찍으면 씰 온라인 폴더 안에 있는 Capture 폴더로 자동 이동이 됩니다.

    신고하실 때 스크린샷은 임의로 손상을 할 경우에 증거 자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수정하지 마시고 원본 그림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스크린샷 전달 시 아래 이메일로 첨부하여 주신 후, 1:1 문의로 확인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sealservice@playwith.co.kr

  • A

    씰 온라인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고객센터 > 신고하기 > 계정도용 신고
    작성 메뉴를 통해 신고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

    계정 도용 피해를 입으신 경우 씰 온라인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고객센터 > 신고하기 에서 계정도용 신고를 통해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계정도용의 경우 신고일로부터 5일 이내에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한 서류
    (주민등록증 사본, 운전면허증 사본, 발급 후 1개월 이내의 주민등록등본 및 주민등록초본
    또는 유효기간이 경과하지 않은 여권 사본)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접수하는 본인 확인 서류 상단 여백에 계정 ID 와 신고접수 시 부여되는 접수번호,
    간략한 사유를 반드시 적어서 팩스(02-6008-5657)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신고서를 접수한 당사는 신고서 및 조사 데이터를 경찰수사에 따른 공문 요청 시에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계정도용 신고의 경우 신고자의 신고취하기간 및 복구기간,
    관련자들의 이의기간을 포함하여 데이터 조사 과정은 약 15일이 소요되고 있으며,
    경우에 따라 조사 기간이 길어질 수 도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