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1:1 문의 하기 / 자주 찾는 질문
-
안심 로그인 신청 / 2차 비밀번호 변경
- 결제, 캐릭터, 아이템 등의 문의는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하신 후 문의해 주세요.
- 제재로 인한 이의제기 등의 비로그인 문의는 아래의 링크 또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E-mail: help@playwith.co.kr
- (비 로그인 문의 시 일부 문의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 ~ 12:30, 13:30 ~ 19:00 (월~금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 주말 및 공휴일 동안 문의 접수는 가능하나 답변은 고객센터 운영 시간 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