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센터

  • 1:1 문의 하기 / 자주 찾는 질문
  • 안심 로그인 신청 / 2차 비밀번호 변경
확인해 주세요.
  • 결제, 캐릭터, 아이템 등의 문의는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하신 후 문의해 주세요.
  • 제재로 인한 이의제기 등의 비로그인 문의는 아래의 링크 또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E-mail: sealservice@playwith.co.kr
  • (비 로그인 문의 시 일부 문의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 ~ 12:30, 13:30 ~ 19:00 (월~금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 주말 및 공휴일 동안 문의 접수는 가능하나 답변은 고객센터 운영 시간 내 가능합니다.